아쿠아 디 파르마, 에스파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더블유 코리아’ 커버 공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가 독보적인 비주얼의 대세 걸그룹 에스파와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의 12월호 커버 및 화보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커버 및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의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에스파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인다.

에스파는 아쿠아 디 파르마의 홀리데이 컬렉션과 함께 별빛 가득한 밤하늘을 담은 배경에서 포즈를 취하며 강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에스파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독특한 패턴이 특징인 아쿠아 디 파르마 홀리데이 컬렉션 아이템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에스파와 함께 한 화보 속 아쿠아 디 파르마 홀리데이 컬렉션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인 ‘에밀리오 푸치’의 21FW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골드 포인트가 들어간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패턴의 패키지 박스가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대표 제품인 ‘콜로니아’, ‘콜로니아 에센자’, ‘매그놀리아 노빌레’, ‘로사 노빌레’를 비롯하여 ‘블루 메디테라네오’ 라인의 제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바디 로션과 샤워젤이 함께 구성되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아쿠아 디 파르마와 에스파가 함께한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12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