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전월 동기간 대비 관객 수 70% 증가
'이터널스' 등 외화에 치중된 관객
다음주부터 주요 배급사들 한국영화 개봉
극장 분위기 활성화→한국영화 부활도 기대
부산은행X백로앙금, 3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고급 앙스프레드 특가 앵콜전
팥 가공 전문기업 백로앙금이 오는 3일 오후 2시 '앙스프레드'의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2021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BNK부산은행이 후원하고,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앙스프레드 선물세트'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모나카 세트', 그리고 단품 앙스프레드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1차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과 추가 방송에 대한 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2차 쇼핑라이브에서는 백로앙금의 '앙스프레드'를 3가지 구성으로 기존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구성은 '만들어 먹는 모나카 세트'로, 기존보다 10% 할인가로 판매된다. '만들어 먹는 모나카 세트'는 팥 스프레드(팥 잼) 오리지널 맛과 함께 우유, 녹차, 인절미 앙스프레드 중 1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모나카 세트'에는 모나카 깍지 20개입(10세트) 1통이 들어있다. 모나카 깍지는 캔에 밀봉돼 있어 바삭하며, 신선한 과일, 고소한 견과류, 시원한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나만의 디저트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두 번째 구성인 '앙스프레드 선물세트 2개입'은 정상가보다 약 1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앙스프레드 선물세트'는 팥 스프레드 오리지널 맛과 함께 우유, 녹차, 인절미 앙스프레드 중 1가지 맛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세 번째 구성으로 약 15% 할인가의 앙스프레드 단품도 준비됐다. 오리지널, 우유, 녹차, 인절미 가운데 기호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은 순수 팥만 들어간 팥 스프레드로, 화학 첨가물 없이 5시간 이상 삶은 팥을 곱게 갈아 팥알이 느껴지지 않고 따뜻한 식빵, 바삭한 바게트 등 어디에나 부드럽게 발린다. 나머지 3가지 맛은 우유 베이스의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과 더불어 특별한 혜택이 추가적으로 주어진다.

부산은행과 백로앙금이 함께하는 '앙스프레드' 특가 앵콜전은 오는 3일 오후 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