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뮤직 누적 조회수 2위…'BTS와 어깨 나란히'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뮤직 최근 7일 조회수에서 2위에 오르며 사랑과 인기를 입증했다.

5일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임영웅은 최근 7일 한국 유튜브 뮤직 조회수에서 1430만 뷰를 기록, 2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최근 28일, 최근 90일 조회수에서도 방탄소년단, 아이유와 함께 TOP3를 기록하며 눈부신 유튜브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1년 조회수에서는 방탄소년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2위를 기록했다.

한편 임영웅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진행된 가수,트로트,스타 브랜드평판 2021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기록 했고 . 또한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가온차트 42주차 5관왕,43주차 4관왕,44주차 2관왕을 휩쓸었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 임영웅은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가창자로 나서며 독자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신사와 아가씨' 1회는 전국 일일 시청률 22.7%를 기록했고 2회에때는 26.5%를 기록하여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에 등극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각종 음원차트는 물론 인기 투표에서 최초, 최대 기록을 갈아치우고 인기몰이 중이다.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도 각종 광고, 기부, 봉사 활동 등으로 선한 영향력과 성숙한 팬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