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Beautiful' 가창 영상 500만뷰 돌파…'여기가 감성 맛집이네'
가수 임영웅의 'Beautiful' 가창 영상이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1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Beautiful]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0일 오후 조회수 500만을 넘어섰다. '좋아요' 역시 8만 1000개에 육박했다.

이 영상은 지난해 11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TOP6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하는'비친소 특집'에서 임영웅이 부른 곡이다. 임영웅은 크러쉬와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대결을 펼치게 됐다. 원래 임영웅은 'Beautiful'를 선곡했다가 대결에 더 어울리는 곡을 부르겠다며 '넌 감동이었어'를 무대에서 열창했다. 이어 MC의 요청에 임영웅은 'Beautiful' 무대까지 선보이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처럼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 6000만 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8만2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