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광고 영상
사진=코웨이 광고 영상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천국행' 달달 보이스와 꿈 속에서 나올 법한 순백의 왕자님 자태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14일 코웨이는 공식 오피셜 계정을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약 중인 방탄소년단의 '[COWAY x BTS]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_잘자요(Good night)'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침대에 누워 블링 블링한 눈부신 미모와 해사한 미소로 마치 꿈 속에서 볼법한 달콤하고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해 여심에 설렘을 선사해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촉촉하게 반짝이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부드럽게 녹아드는 꿀 보이스로 "오늘도 잘자요~" 라고 짧게 내래이션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에 천국을 안겼다.

또 정국은 화사한 피부에 무결점한 아름다운 이목구비로 우아한 명품 비주얼도 뽐내 눈길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자연스럽고 리얼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정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도 한껏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잘자요 한 마디가 이렇게 심쿵할 단어야?", "잘자요 요정♥바로 천국행", "미모 미소 보이스 달콤한 꿈 속 같아", "이렇게 설레게 하는데 잘 잘 수 있냐고", "정국이 천사요정왕자님 다 해♥" "아름답다는 게 이런거구나. 눈부셔서 실명될 듯" "연기력 미쳤다. CF 광고만 찍기엔 아까운 연기 천재"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