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휴가' 영상, 3일 만에 100만뷰…'새 출발 후 제대로 힐링'
가수 임영웅의 꿀맛 같은 힐링 휴가가 담긴 영상이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이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웅의 휴가' 영상은 3일 만인 7일 저녁 100만 뷰를 돌파 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새 출발 후 나홀로 휴가를 받아 2박 3일간 제대로 된 힐링 시간을 가지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드림카' 벤틀리로 휴가지로 출발해 먹방, 게임, 보트 타기, 그림 그리기 등 그간 바빠 제대로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며 오랜만의 여유를 즐겼다. 임영웅은 영상 막바지 영웅시대를 위한 'LOVE' 불꽃놀이로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해 팬심을 설레게 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하고 솔로 활동에 돌입했다. 그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가 하면, KBS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매해 주목받았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임영웅이 2016년 8월 8일 첫 싱글 '미워요'로 가요계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선보인 드라마 주제가 음원이다.

이처럼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그는 이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570개가 넘는 영상을 보유하고 있고 해당 채널은 122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