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 사진=휠라 코리아
방탄소년단 정국 / 사진=휠라 코리아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착용한 비니가 베스트셀러 상품 1위에 오르는 강력한 '정국 효과'가 또 한번 발휘됐다.

최근 휠라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Let's be Dynamite FILA X BTS Dynamite Collection'이라는 글과 함께 휠라X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컬렉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정국은 팬덤 아미와 방탄소년단이 친밀감 등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단어 '보라해'를 연상시키는 밝은 파스텔 보라색인 라벤더 컬러의 맨투맨에 베이지 면바지를 매칭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정국은 공개된 화보 영상 속에서 청량 꽃미남 자태와 눈부신 최강 동안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블랙 니트 비니를 쓰고 그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피어싱과 귀걸이, 특유의 힙하고 간지나는 아우라로 패셔너블한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18일 0시경 정국이 착용한 Dynamite 니트 비니가 실시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압도적 인기를 증명했다. 같은 날 오후 5, 6시경에도 실시간 베스트셀러 2위에 오르는 등 장시간 식을 줄 모르는 관심이 쏟아졌다.

앞서 정국이 화보에서 입은 맨투맨도 공개 이후 순식간에 품절되는 등 착용하기만 하면 완판,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어 그의 범접불가한 브랜드 파워를 실감케 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제76차 유엔총회 SDG 모멘트(Moment)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