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라우드 인스타그램
사진=클라우드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정국이 냉미남과 핫가이를 오가는 마성의 '단짠' 포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23일 클라우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해시태그 #페이크매거진, KLOUD X BTS 클라우드 매거진 8월호 발행 월드스타 #정국 이 선택한 올여름 맥주는? 이라는 글과 함께 '클라우드 매거진' 버전 정국 화보를 새롭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정국은 얼굴 옆에 맥주 병을 들고 여심을 저격하는 도발적인 눈빛을 보내면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한껏 뿜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국은 은발에 유난히 새하얀 피부, 시크한 무드로 여름 더위도 날려 버릴 치명적인 냉미남의 아우라를 내뿜었다.

또 정국은 니트를 입고 넓은 어깨와 탄탄한 가슴 근육으로 섹시한 남성미를 풍기는 '핫가이'의 매력으로 여심도 저격했다.

더불어 정국은 무결점의 예술적인 이목구비로 화려한 꽃미남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정국은 주머니에 손을 넣는 등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각적 포즈와 표정 연출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면모를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화보 천재 전정국 표지 그대로 발간해도 될 듯" " "여기선 궁극의 정국58" "차가운 도시남인데 핫바디 이 온도차 천국" "모델이 완벽하니 제품이 눈을 확~ 사로잡네" "이런 남자와 맥주 한 잔이면 술이 달달할 듯" "전정국 너무 잘생기고 멋있어서 내 눈에 하트 뿅뿅" "우리 정국이가 선택한 맥주면 당연히 마셔야지!!"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