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Rain' 가창 영상 200만뷰 기록…비와 함께 젖어드는 '짙은 감성'
트로트가수 임영웅의 'Rain' 가창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7월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임영웅 'Rain' 뽕숭아학당' 영상이 23일 조회수 2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된 영상은 같은날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11회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이적의 ‘Rain’ 가창 영상이 담겼다. 이날 임영웅은 ‘뽕숭아학당’ 찐팬이 보내준 옥수수와 밀짚모자에 대한 선물로 해당곡을 열창했고, 흐르는 냇가에서 감성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Rain’은 1999년 발표된 곡으로, 이적의 대표곡 중 하나다. 20년이 넘는 세월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곡은 임영웅과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은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조성해 훈훈함을 안겼다.

임영웅이 이같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는 그가 팬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이기 때문이다. 평소 ‘팬 바보’로 알려진 그는 팬카페 뿐 아니라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570여개의 영상을 보유중인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5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을 뽐내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