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영(아옳이), 이현주./사진제공=로아르
김민영(아옳이), 이현주./사진제공=로아르
前 에이프릴 이현주, 유튜버 아옳이 화장품 모델 발탁…'귀한집 귀한딸' 모토
인플루언서 김민영(유튜버 아옳이)가 운영하는 토탈 뷰티 브랜드 로아르가 에이프릴 전(前)멤버 이현주씨를 전속 모델로 발탁, MZ세대를 겨냥한 집중 마케팅에 나선다.

김 대표는 1일 "이현주씨가 로아르의 새로운 뮤즈(모델)로 활동하게 됐다”며 "고급스러우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가진 이현주가 '귀한집 귀한딸'이라는 모토를 지닌 로아르와 잘 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아 이같이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현주는 로아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30세대를 주 타깃 고객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로아르는 패션에 이어 코스메틱 등으로 사업 분야로 다각화하며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큰 호응과 사랑을 받고 있다.

로아르는 이번 이현주씨와의 전속 모델 체결을 기념해 2일부터 선크림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일 선크림은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며 spf50+, pa+++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고급 원료인 트러플 추출물,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 피부에 좋은 성분도 대폭 가미해 스킨케어 효과도 누릴 수 있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게 로아르측 설명이다.

이밖에 얼굴에 묻어 남이 없는 쿠션과 달콤한 맛이 나는 립밤, 애교살 키트 등 기존 인기 상품들에 대해서도 고객 체험 제공을 위해 한여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편, 로아르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이현주의 화보 사진에는 "로아르와 너무 잘 어울려요. 정말 예쁘다" , "현주를 모델로 뽑아줘서 고마워요" "현주 더 잘 돼라"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