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전남친, 사과문 게재
"호기심에 연예인과 바람, 평생 뉘우치겠다"
"권민아 말 안 통해, 뺨까지 때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최근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가운데, 공개 열애했던 전 남자친구 A씨가 양다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A씨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에 권민아와 관련한 내용이 담긴 장문의 글을 올렸다.

A씨는 “어리지 않은 나이에 호기심으로 연예인과 바람을 피운 일에 대하여 마땅히 받아야 할 비판이고 입이 열 개여도 할 말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 이러한 행동으로 일이 커졌기에 사실이 아닌 기사 내용들과 욕설들도 아무런 해명 없이 받아들이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해명을 요구하는 상황에서도 단 한 번도 제 오해를 풀고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는 일 없었다. 이제와서 글을 적는 이유는 침묵하면 할수록 일이 더 악화 되고 상황이 안 좋아지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A씨는 명품 팔찌를 받고 자신의 카드로 수 백만원을 썼다는 권민아 주장에 대해 “잠시 같이 지내는 동안 왜 권민아에게 뺨까지 맞았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다. 같이 지내는 동안 내게 밥을 사주고 평범한 옷 몇 벌 사준 것과 술에 취해 본인의 끼던 루이비통 팔찌를 저에게 준 것 이외에 금전적으로 받아본 것 없다”고 해명했다.

또한 A씨는 “초반에 바람 기사 터지고 팔로워가 많이 늘어난 게 안티 팔로워인 줄 알고 어떡하냐고 말했더니 권민아는 좋게 생각하라고, 나중에 이용할수 있다고 말했다”며 “잠수를 탄 게 아니라 그냥 권민아와 말이 안 통한다고 생각했었다. 내가 무슨 말을 해도 나는 가해자라고 하고 본인은 피해자라고 하니 더이상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잘 몰랐었다”며 “이 일이 있은 후에 저도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정신과를 다니며 약을 복용하며 권씨에게 오는 연락들을 답장하지 않고 지내왔다”고 밝혔다.

권민아가 지난 29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A씨는 “자고 일어났는데 권민아에게서 전화가 왔고, 권민아 어머니께서 권민아의 수술 사진 바닥에 피가 흥건한 사진 20장 정도를 저에게 보냈다. 내가 침묵으로 일관한 결과인 것 같아 너무나도 죄책감 들고 많은 사람들이 내게 살인자라고 쪽지를 보내오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 너무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A씨는 “제가 바람피운 것에 대하여 평생 뉘우치며 살겠다. 또 앞으로 권 씨와 절대 엮이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권민아는 지난 6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리며 A씨와 열애 중임을 밝혔다. 그러나 A씨의 전 여자친구가 '양다리 의혹'을 제기했고, B씨는 A씨가 자신과 3년 정도 교제를 했지만 관계가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권민아와 교제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권민아는 처음에는 바람이 아니라고 주장하다 결국 "양다리, 여우짓 다 인정하며 현재는 남자친구와 결별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일을 계기로 권민아에 대한 대중들의 신뢰도를 하락했고, AOA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도 거짓말이 아니냐는 말들이 오갔다. 이에 권민아는 재차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한 건 거짓이 아니라고 재차 주장했고, 지난 29일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병원으로 이송됐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민아 /사진=텐아시아DB
권민아 /사진=텐아시아DB
이하 권민아 전 남자친구 전문어리지 않은 나이에 호기심으로 연예인과 바람을 피운 일에 대하여 마땅히 받아야 할 비판이고 입이 열 개여도 할 말이 없습니다.제 이러한 행동으로 일이 커졌기에 사실이 아닌 기사 내용들과 욕설들도 아무런 해명 없이 받아들이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해명을 요구하는 상황에서도 단 한 번도 제 오해를 풀고자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히는 일 없었습니다. 이제 와서 이렇게 글을 적는 이유는 제가 침묵하면 할수록 일이 더 악화되고 상황이 안 좋아지는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제가 권 씨와 잠시 같이 지내는 동안 왜 권 씨에게 뺨까지 맞았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고 같이 지내는 동안에 저에게 밥을 사주고 평범한 옷 몇 벌 사준 것과 술에 취해 본인의 끼던 루이비통 팔찌를 저에게 준 것 이외에 금전적으로 받아본 것 없습니다.

제 첫 번째 입장문도 권 씨가 수정하여 올렸었습니다.

그 이후 소속사에서 저에게 헤어지고 만난게 맞냐고 물었을때 권 씨가 그렇다해야 된다고해서 헤어지고 만났다고 녹취를 해갔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바람기사 터지고 걱정되는 마음에 팔로워가 많이 늘어난게 안티팔로워인줄알고 어떡하냐 말했더니 권 씨는 좋게 생각하라고 나중에 이용할수 있다고 말해놓고 카톡으로는 왜 이렇게 얘기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그 뒤에 제가 두 번째 입장문을 올렸지만 본인의 마음에 들지 않았는지 너는 나한테 미안한 게 없구나?라는 식으로 수차례 연락이 왔었습니다.

현재 제가 잠수를 타는 게 아니라 그냥 권씨와 말이 안 통한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제가 무슨 말을 해도 저는 가해자라고 하고 본인은 피해자라고 하니 솔직히 더 이상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잘 몰랐었습니다. 이 일이 있은 후에 저도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서 정신과를 다니면서 약을 복용하며 권씨에게 오는 연락들을 답장하지 않고 지내왔습니다.

자고 일어났는데 권 씨에게서 전화 와 카톡들 권 씨 어머니께서는 권 씨의 수술 사진 바닥에 피가 흥건한 사진 20장 정도를 저에게 보내어 왔습니다. 사진이 다소 충격적이라 따로 사진을 첨부하지는 않겠습니다. 제가 침묵으로 일관한 결과인 것 같아 너무나도 죄책감 들고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살인자라고 쪽지를 보내어오고 앞으로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하는지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제가 바람피운 것에 대하여 평생 뉘우치며 살겠습니다.
또 앞으로 권 씨와 절대 엮이지 않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죄송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