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홍지윤, 올컷 다이어트 뷰티플러스 전속 모델 발탁
최근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 다이어트’가 트롯 바비인형 홍지윤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홍지윤은 미스트롯 시즌2에서 선을 차지하며 사랑스러운 외모와 워너비 몸매로 ‘트롯바비인형’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홍지윤만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와 건강한 매력으로 전 연령대의 인기를 얻고 있다”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올컷 다이어트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올컷 다이어트 뷰티플러스는 체지방뿐만아니라 다이어트할 때마다 고민되는 피부건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 부원료로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올컷 다이어트는 중장년 여성들의 생활 패턴에 맞춰, 아침(DAY)과 밤(NIGHT)에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했다. 아침에는 낮 동안 섭취한 음식을 관리해줄 수 있는 성분으로 배합했다. 과잉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지방흡수 차단 및 배출을 돕는 보이차 추출물, 원활한 에너지대사를 위한 비타민 4종을 담았다. 밤에는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하기 위한 성분을 배합했다.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잔티젠으로 수면시간에도 칼로리 소진을 유도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A가 함유돼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