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최애돌 셀럽
사진제공=최애돌 셀럽
임영웅이 7월 27일,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7974만 8929표를 받아 가수 카테고리 제4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었다. 이날은 임영웅이 태어난 지 1만 1000일째 되는 기념일이다.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는 ‘최애돌 셀럽’ 임영웅 커뮤니티를 비롯한 각종 SNS에 임영웅을 알게 된 건 내 삶의 희망”, “명품보이스 우리 가수님 1만 1000일 축하합니다”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애정을 표현했다. 영웅시대는 임영웅 탄생 1만 1000일을 응원하는 것과 동시에 투표에 참여해 기부요정 커트라인을 돌파시켰다.
사진제공=최애돌 셀럽
사진제공=최애돌 셀럽
앞서 임영웅은 26,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000만 뷰를 넘기는 경사를 맞았다. 지난 39일 발매된 이 노래는 감성 장인 임영웅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곡으로 지상파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임영웅은 총 14회 기부로 누적 기부금액 700만 원을 달성했다. 임영웅 이름으로밀알복지재단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최애돌 셀럽 누적 기부금액은 2350 원이다.

최애돌 셀럽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종합 누적 점수 집계 후 1~3위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만 5555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한편, 끝없는 인기를 자랑하는 임영웅은 팬들과의 소통에도 적극적이다. 그는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해당 채널은 총 누적 조회수 9억 3000만뷰를 넘어섰다.

공식 채널 내 또 다른 채널인 '임영웅 Shorts' 역시 독자적인 16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가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을 짤막하게 공개해 깨알 재미를 선사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