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실업 vs 하하, 장난감 판매 대결의 승자는?
‘하하의 베투맨’, 이번엔 장난감이다… 29일 영실업과 라이브 방송 진행
예능형 콘텐츠와 커머스가 접목된 라이브 쇼핑 방송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하하의 베투맨’이 이번엔 장난감으로 판매대결을 벌인다.

오는 29일 오후 7시, 완구 및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이사 심정훈)은 하하가 선보이는 신개념 쇼핑 라이브 ‘하하의 베투맨(BET2MEN)’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선보인다.

‘하하의 베투맨’은 ‘쇼퍼테인먼트(Shopper-tainment)’ 트렌드를 이끈다는 평과 함께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다. 호스트 하하가 브랜드 직원과 흥미진진한 판매 대결을 펼치고, 시청자들은 대결의 승자를 예측해 쇼핑 혜택을 쟁취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

특히 이번 6회 방송에서는 하하와 영실업이 맞붙어 흥미진진한 장난감 판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또봇V, 시크릿쥬쥬, 베이블레이드 등 영실업의 대표 제품을 할인가와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1라운드에서는 베투맨을 위해 특별하게 구성된 베이블레이드의 ‘DB하하세트’와 ‘슈퍼킹 마스터 세트’가 맞붙게 되며, 2라운드는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가지 로봇 장난감 ‘또봇V 스포츠카 세트’와 ‘또봇V 버기카세트’가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라운드별로 승리팀을 정확하게 베팅한 시청자들에게는 깜짝 선물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휴전타임에는 깜짝 타임딜 오픈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크릿 화장가방’ 등 여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시크릿쥬쥬’ 완구의 초특가 할인이 진행되는 것. 할인 혜택은 오직 라운드 사이의 휴전타임에만 제공된다.

본방사수 독려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하와 영실업의 대결에서 승자를 예측하는 댓글을 남기면 라운드별 각각 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당첨자는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발표한다.

이 밖에 라이브 중 구매 후 베스트 구매 리뷰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하반기 영실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참여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영실업 관계자는 “이번 ‘하하의 베투맨’은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아이들과 함께 시청해도 손색없는 흥미로운 게임요소가 더해져 새로운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순신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