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빈./사진=텐아시아DB
배우 박은빈./사진=텐아시아DB
배우 박은빈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박은빈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7일 공식 입장을 통해 "KBS 새 드라마 '연모'의 야외촬영에 참여했던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 통보를 받았다. 이에 박은빈 배우는 보조 출연자 분과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으나 현장 전수 조사 차원의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으며 27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소속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 또한 확진된 출연자분의 쾌유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KBS는 '연모' 야외 촬영에 참여했던 보조출연자 한 명이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박은빈은 해당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으나,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 소속사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자아이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 이후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궁중 로맨스다. 박은빈, SF9 로운, 이필모, 배윤경, 남윤수 등이 출연한다.
다음은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이다.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KBS드라마 '연모'의 야외촬영에 참여했던 보조 출연자 중 한 명이 어제(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 통보를 받았습니다. 이에 박은빈 배우는 보조 출연자 분과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으나 현장 전수 조사 차원의 선제적 대응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으며, 오늘(27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소속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확진된 출연자분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