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지난주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내가 바로 인간 구찌! 구찌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에 오른데 이어 2주 연속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지민은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진행된 '해리포터와 같이 신비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은?'주제로 진행된 설문에서 총 투표수 3만 3170표 중 2만 113표, 60.64%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지민의 매력으로는 '매혹적' 57%, '눈부시다' 19%, '빛나는' 14% 순이다.

'익사이팅디시'는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취향 검색 사이트 마이셀럽스가 공동으로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방탄소년단 지민, '해리포터' 리메이크 한다면 주인공 캐스팅?…"신비한 매력"
방탄소년단 지민, '해리포터' 리메이크 한다면 주인공 캐스팅?…"신비한 매력"
지민은 해리포터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주목 받아왔다. 미국 한류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이 금발의 모습일 때 푸른색상이 더해지면 평소 부드러운 이미지의 모습에서 냉 지민으로 변하는데, 이는 해리포터에 등장하는 마법사를 연상하게 한다'며 '만약 영화 해리포터가 다시 리메이크된다면 지민의 차가운 이미지가 충분히 캐스팅에 가능성이 보인다'고 집중 보도한 바 있다.

미국 패션매체 '인스타일'(Instyle)도 '둥근 안경테를 착용한 지민의 모습은 '해리 포터'(Harry Potter)를 연상시킨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처럼 패션 소품과 헤어 컬러, 분위기에 따라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매혹시키고 있는 신비한 매력의 소유자 지민은 현재 'PermissiontoDance'에서는 블랙 뱅헤어로 한층 더 어려보이고 빛나는 모습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