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빗'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위클리 투표 1위
가수 임영웅이 뮤빗(Mubeat)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위클리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6월 4주차 진행된 뮤빗 주간 투표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로 697만 1010표를 획득해 54.9%라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해당 투표는 지난 21일 부터 28일 까지 진행됐다.

임영웅은 주간 투표 1위 선정에 따라 뮤빗의 홈 팝업 노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6월 4주차에서 7월 3주차 누적 투표수가 가장 높은 ‘이달의 아티스트’에게는 4주간 TV 스팟 혜택과 뮤빗 앱 내 동영상 광고 혜택을 받게 된다. 임영웅의 막강한 팬덤으로 그는 지난달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이같은 화력이라면 내달에도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뮤빗'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위클리 투표 1위
한편,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중인 임영웅은 지난달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은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업로드된다. 해당 채널은 1000만 뷰가 넘은 영상 수만 14곡으로 확인됐다.

또 편집본 영상이 주로 올라가는 ‘임영웅Shorts’는 14만 4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해당 채널은 최근 총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해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임영웅은 양쪽 채널에서 두 개의 실버 버튼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임영웅은 ‘아이돌차트’에서 13주 연속 평점랭킹 1위를 차지해 흔들림없는 최정상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가온차트’ 25주차 다운로드 차트에서 3, 4위를 기록하는 등 놀라운 기록을 세웠다.

그런가 하면, 트롯픽 위클리 남성 가수부문 1위와 마이원픽에서 진행된 ‘사극에 출연해도 어울릴 것 같은 스타’ 1위에도 선정되는 등 흔들림 없는 인기 행진을 달리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