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만뷰 임박' 임영웅, 별나사 뮤직비디오 조회수 26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6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3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린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MV'영상이 지난 23일 260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 16일 2500만뷰를 달성 한 뒤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추가한 셈. 이처럼 해당 영상은 3달이 지나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행보를 달리고 있다.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진다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이번 년도 안에 4000만뷰를 돌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같이한 사람에 대한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선배 트로트 가수인 설운도가 직접 작사와 작곡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특히 설운도는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이라며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 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으로 오직 임영웅만이 이 곡을 소화할 수 있다"고 밝혀 감동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또한 임영웅이 직접 출연해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감성장인'이라는 별명 답게, 뮤직비디오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 또한 입증하며 연기 분야까지 도전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최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4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