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비나리' 무대 영상 300만 뷰 돌파…뜨거운 인기
가수 임영웅이 부른 '비나리' 무대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2020년 7월 2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올린 '임영웅 [비나리] 사랑의콜센타 (ENG/JPN/CHI)' 영상이 800만 뷰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신청곡을 불러 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7회에서 부른 '비나리' 무대가 담겼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3%를 기록, 17회 연속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남편에게 성실하고, 열심히 살아줘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는 신청자를 위해 심수봉의 '비나리'를 촉촉한 감성으로 불렀다.

이처럼 임영웅의 '비나리' 무대 영상은 1년이 지나도 식을 줄 모르는 인기 행보를 달리고 있다.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진다면 ‘비나리’ 무대 영상은 이번 년도 안에 500만뷰는 거뜬히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가수 심수봉 원곡의 '비나리'는 임영웅만의 감성으로 재탄생됐다. 그는 남다른 보이스와 훈훈한 비주얼로 무대를 장악했고,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그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이 채널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이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된다.

최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4곡으로 확인됐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은 현재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그는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