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가수 임영웅이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6일 단 하루, 팬덤 영웅시대로부터 6억 5천만 표 이상을 받고 제2대 기부요정에 이름을 올렸다. 31번째 생일을 맞이한 임영웅을 위해 영웅시대가 엄청난 화력을 보낸 것.

이날 투표 시작 후 단 15분 만에 기부요정 커트라인인 5000만 5555표를 넘기며 어마어마한 인기를 보여준 임영웅은 총 6억 5265만 5535표를 얻고 팬들로부터 기부요정 선물을 받게 됐다.
사진=최애돌 셀럽
사진=최애돌 셀럽
이날 영웅시대는 '최애돌 셀럽' 투표를 독려하는 것과 동시에 각종 SNS에 ‘#임영웅_유월의별빛_웅하해’, ‘#임영웅_육일육데이_웅나셨네’ 등의 해시태그를 올리며 임영웅의 생일을 축하했다. 임영웅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팬들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만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감동을 더했다.

같은 날 임영웅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2500만 뷰를 넘기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3월 9일 발매 후 인기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역주행 이력이 있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대중까지 사로잡은 임영웅의 인기곡으로 지난 10일, 2400만 뷰를 달성한 뒤 단 6일 만에 100만 뷰를 추가하며 생일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줬다.
사진='최애돌 셀럽'
사진='최애돌 셀럽'
임영웅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임영웅은 지금까지 기부천사 11회, 기부요정 1회 선정되어 총 12회 기부하며 누적 기부금액 600만 원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 총 누적 기부금액은 2,000만 원이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종합 누적 점수 집계 후 1~3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만 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그는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