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별 임영웅"…영웅시대 부산 웅리버, 서면 8곳 동시 생일 광고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에서 '임영웅 생일'(6월 16일)을 맞이해 부산 서면에 세로형 '팬앤스타'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에 따르면 임영웅의 생일 광고는 6월 14일부터 6월 20일 매일 아침 6시부터 밤 12까지, 총 8곳에서 진행한다.

영웅시대 부산 웅리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말에 기부를 한다. 그래서 올해 생일에는 간단하게 평소 '팬앤스타' 덕질을 하며 모아둔 별을 이용해 광고를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부산 웅리버를 주축으로 다른 영웅시대분들도 많이 동참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임영웅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빛나는 별 임영웅"…영웅시대 부산 웅리버, 서면 8곳 동시 생일 광고
"빛나는 별 임영웅"…영웅시대 부산 웅리버, 서면 8곳 동시 생일 광고
임영웅은 오는 16일 생일을 맞이한다. 그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서울, 전북, 대전·세종, 경기, 대구·경북(포항, 구미), 강원, 인천 등 전국의 버스에 그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담아 축하하고 있다. 지난 1일 부터 오는 30일 까지 운영된다. 이밖에도 이들은 임영웅의 생일 기념 기부를 진행하는 등 자발적 선행을 실천해 훈훈한 팬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부문 25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 팬앤스타 6월 2주차 주간투표에서 임영웅은 1811만 4460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