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세연' 김용호 추가 폭로
한예슬 버닝썬 방문 사진 공개
"남친, 강남 가게서 일하다 만나"
김용호 연예부장의 한예슬 폭로/ 사진=유튜브 캡처
김용호 연예부장의 한예슬 폭로/ 사진=유튜브 캡처
유튜버 김용호가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천에 대해 추가 폭로했다. 그는 또 한예슬이 '버닝썬 여배우'라고 재차 강조했다.

김용호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충격단독]버닝썬 여배우 한예슬'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용호는 "한예슬에 대해서는 너무 많은 사실을 알고 있어서 내가 모든 걸 이야기한다면 한예슬은 한국을 떠나야 한다. 농담으로 하는 얘기가 아니다"며 말문을 열었다.

앞서 김용호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한예슬 남자친구가 과거 술집 접대부였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후 한예슬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하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김용호는 한예슬이 '기자님과 술 한잔 해야겠다'며 쿨한 반응을 보인 것에 대해 "예쁘고 애교 많으니까 어떤 남자든지 나랑 술 한잔 먹으면 나의 팬이 될 것이다, 저 까칠한 연예부 기자도 나랑 술 한잔하면 좋은 이야기만 할 것이다, 그런 자신감이냐"며 "연예부 기자만 15년 한 사람이다. 도대체 내가 방송한 내용 중에서 어떤 게 사실이 아닌지 꼭 지적해달라"고 말했다.

김용호는 또 "지금 한예슬이 유튜브를 하고 있다. 많은 연예인들이 실패를 맛 봤는데 가장 성공한 연예인 중 한 명이 한예슬이라는 얘기를 들었다. 엄청난 협찬을 받는다. 한예슬 정도면 대놓고 스폰을 받는다"며 "지금 작품도 안하는 게 먹고살 만해서 그런다. 본인이 재테크에 성공해서 부동산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유튜브로 한예슬이 벌어들이는 수익이 어마어마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 사귀는 것도 좋다. 그런데 그 남자친구가 좀 그렇다"며 "한예슬 남자친구는 OO라는 가게에서 일을 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한예슬이 남자친구가 이런 일을 하는 걸 알고 만났다. 심지어 가게에서 만났다. 소개팅해서 만난 게 아니다. 한예슬이 가게를 다니다가 마음에 맞는 파트너를 만나서 그 분하고 사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용호는 "가장 최근에 한예슬이 남자친구한테 뭐 선물했을 것 같냐"며 고급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우라칸을 언급했다. 그는 "최신 모델로 4억 3천 정도 하는데 풀옵션을 하면 5억 가까이 된다"며 "색깔도 정확하게 안다. 보라색. 한예슬이 구입했다"고 주장했다.
김용호 연예부장의 한예슬 폭로/ 사진=유튜브 캡처
김용호 연예부장의 한예슬 폭로/ 사진=유튜브 캡처
'한예슬이 직접 운전할 수도 있지 않냐'는 의혹에는 "한예슬은 운전 거의 안 한다. 몇년 운전 안하다가 갑자기 람보르기니를 사냐"며 "남자친구한테 공사를 당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또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버닝썬에서 침을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있다'고 방송이 나간 이후에 다른 배우가 억울한 누명을 썼다"며 해당 의혹의 주인공이 한예슬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한예슬이 클럽에서 촬영한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여기가 버닝썬 VIP 룸이다. 2018년 11월 2일에 찍은 사진이라고 날짜가 적혀 있다. 이때가 버닝썬이 가장 핫할 때"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용호는 한예슬의 클럽 목격담에 대해 제보를 받은 사실을 밝히며 "억울한 부분 있으면 해명하라"고 덧붙였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