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황신영 인스타그램
사진=황신영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황신영이 삼둥이 임신으로 다른 임산부들보다 더 볼록한 D라인을 공개했다.

황신영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쌍둥이 임신 16주 차 바디체크. 너무 잘 먹어서. 80kg 찍었베베. 16주 차 면 이제 성별 알 수도 있다고 하는데. 낼 모레 목요일날 병원 가면 쌤께서 힌트를 주실지 안주실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남편이랑 저랑 뭐가 있나 없나 유심히 잘 보고올게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16주 차 요즘 컨디션은 정말 너무 좋네요. 아주 잘 먹고 배변도 잘 나오고 가려움도 많이 좋아지고. 20주 차 부터는 배가 무거워서 어디 잘 못 돌아 다닐 것 같아서. 20주 차 전에 어디든 또 나가고 싶네요. 왜 자꾸 나가고 싶죠 흐엉"이라고 전했다. 또한 "9월 중순쯤 출산 예정인데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막달 되면 배가 어느 정도 나올지. 좀 무서워요. 그래도 울 삼둥이 너무 잘 크고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세쌍둥이 #임신 #16주차 #바디체크"라고 덧붙였다.

공개한 영상에서 황신영은 "16주 차다. 벌써부터 볼록"이라며 남다른 D라인을 선보였다. 삼둥이 임신으로 다른 16주 차 임산부들보다 더 볼록 튀어나온 배가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체중계에는 80.0kg라고 나와있다.

황신영은 2017년 5세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최근 세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