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 세리박스와 손잡고 남성 건강관리법으로 '세리번 블루맨' 제안


철저한 자기관리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톱 배우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이정재가 남자 맞춤 다이어트를 위한 자기관리법으로 ‘세리번 블루맨’을 제안했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는 첫 남성모델인 워너비 스타 이정재와 함께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해 저녁 식후 한 포 섭취하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세리번 블루맨을 제안했다

이정재는 영상에서 “관리라는 게 거창해보이지만 최대한 꾸준히 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야 안 지치고 오래할 수있다. 생활 속에서 꾸준히 잘 챙겨먹고 운동하면서 관리 중이다.”라고 평소 관리법에 대해 얘기했다.

또한 “남성들은 이것저것 챙겨먹는 걸 복잡하고 어려워한다.”며 “그런데 세리번 블루맨은 하루 1포 섭취로 다이어트부터 건강까지 복합적 관리가 가능하다”고 남자를 위한 자기 관리법을 추천했다.

이정재가 제안하는 세리박스의 ‘세리번 블루맨’은 남자를 위한 올인원 다이어트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 간 건강과 활력을 위한 성분을 한 포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 중 하나인 녹차추출물 카테킨은 항산화부터 콜레스트롤 개선 도움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세리박스는 남성들을 위한 특별한 포뮬러를 추가 배합했다.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비타민B 5종과 함께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 성분을 1일 권장 섭취량 100% 충족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매일 야근과 회식이 잦은 바쁜 현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저녁 식후 한 포 섭취하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며 “하루 한 포로 체지방 감소 뿐만 아니라 간 건강, 에너지 생성, 항산화, 면역 기능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엄정된 원료를 배합했다”고 전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브랜드 론칭 3주년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감사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세리박스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5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리번 블루맨 외 주요상품 할인 및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