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클로'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사진='닥터클로'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브랜드파워를 또 한번 입증했다.

최근 탈취재 전문 브랜드 '닥터클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품 10만 개 판매 돌파 소식을 알렸다. 임영웅이 모델로 나선지 일주일 만에 이뤄낸 결과다. 이로써 임영웅의 막강한 바게닝 파워가 다시 한번 입증됐다.

닥터클로 측은 많은 판매량에 힘입어 이벤트를 준비했다. 상품에는 제주도 5성급 호텔 숙박권, 펜션 이용권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임영웅의 얼굴이 세겨진 순금 카드, 실물 크기의 임영웅 브로마이드 등이 포함돼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에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갱신중인 임영웅은 지난달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