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수진, 학폭 의혹 제기
서신애, 학폭 피해자? 소속사 측 "확인 중"
수진 "담배는 맞지만, 학폭은 NO"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왼쪽), 배우 서신애. /텐아시아DB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왼쪽), 배우 서신애. /텐아시아DB
그룹 (여자)아이들의 수진을 둘러싼 학폭(학교 폭력) 의혹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피해자로 거론된 배우 서신애는 어떤 입장을 내놓을까.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수진의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수진에 관해 "동생 중학교 다닐 때 뺨 때리고, 돈 뺏어가고 괴롭힌 애가 아이돌이 되어서 TV에 뻔뻔하게 얼굴을 들고 나온다. 더는 지체하면 안 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진이) 화장실에서 내 동생과 동생의 친구들을 불러다가 서로 뺨을 때리게 하고 단체 문자로 '이제 너는 왕따'라고 했다"며 "괜히 폭로한답시고 동생이 옛날 일로 더 괴로울까, 섣부른 판단 아닐까 수백 번 고민하며 잠자코 있었지만, 무조건 루머라는 팬들 댓글 수준에 참지 않기로 했다. 제대로 준비해서 폭로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추가 폭로 글을 통해 서신애가 학폭 피해자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작성자는 수진이 서신애에게 "빵꾸똥구","엄마·아빠 없어서 어떡하냐" 등 모욕적인 발언과 욕설을 했으며, 다른 친구들과 싸움을 붙였다고 했다.

실제로 서신애와 수진은 와우중학교 출신으로, 일각에서는 학폭 의혹이 불거졌을 당시 서신애를 괴롭힌 사람 중 한 명이 수진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서신애. /텐아시아DB
서신애. /텐아시아DB
이후 서신애는 지난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None of your excuse(변명할 필요 없다)"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논란을 가중시켰다.

이에 수진은 22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학폭 의혹을 부인했다. 그는 "정말 억울한 부분이 있다. 많은 팬분이 힘들어하는 것을 보고 그냥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한번 이야기를 드렸으면 한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학창 시절 눈에 띄는 아이였고 늘 나쁜 소문이 따라다녔다.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 번 핀 적은 있다"며 "단 한 번도 그 친구에게 폭행을 가한 적이 없고, 오토바이를 탄 적도 없으며, 왕따를 주도하는 단체 문자를 보낸 적도 없다. 교복을 뺏은 적도 물건을 훔친 적도 없다"고 해명했다.

또한 "서신애 배우와는 학창 시절 대화를 나눠본 적도 없다. 이분께도 이 일로 피해가 간 거 같아 죄송하다"고 알렸다.
/사진=서신애 인스타그램
/사진=서신애 인스타그램
한편 수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입장을 통해 "본인 확인 결과,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당사는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또한 서신애의 소속사 파크플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텐아시아에 "현재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공식 입장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재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수진과 서신애를 비롯해 두 사람이 다녔던 학교인 와우중학교의 이름이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

두 사람을 향한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진실의 행방은 어떠할지 주목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