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민, 티비텐 '어떻게 지내?' 첫 주자 출격

"아이같은 순수함과 코조개, 제 매력포인트"

그룹 소나무 출신 지수민이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순수함'과 '코조개'를 꼽았다.

지수민은 지난 20일 오전 공개된 텐아시아 유튜브 채널 TV텐의 새 코너 '어떻게 지내?'의 첫 번째 게스트로 초대됐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선 지수민은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드린다. 저는 소나무로 활동했던 지수민이다"고 밝게 인사했다.
/사진 = 티비텐 '어떻게 지내?' 화면 캡처
/사진 = 티비텐 '어떻게 지내?' 화면 캡처
이날 지수민은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아직까진 어린아이같은 순수함"이라고 자평했다. 그는 "제가 '말랑말랑 도우랑'이라는 어린이 프로그램을 3년 정도 했었는데, 그게 제 순수함 때문에 가능했던 거 같다"며 밝게 웃었다.

외모적인 매력 포인트에 대해서도 꼽았다. 지수민은 "웃을 때 두 개의 주름이 생긴다. 저는 이걸 코조개라고 한다. 회사에서 여기다 필러를 넣자고도 했었는데, 저는 이걸 매력으로 살리고 싶었다. 이런 두 줄을 가진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며 특유의 코조개 미소를 선사했다.
/사진 = 티비텐 '어떻게 지내?' 화면 캡처
/사진 = 티비텐 '어떻게 지내?' 화면 캡처
지수민은 끝으로 "앞으로 지수민으로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뭘 하든 진심을 담아서 하자'가 제 주의다"라며 "연기를 하든, 예능을 하든, 또 무대에 서든 진심으로 대하는 자세를 가질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관심을 부탁했다.

지수민은 향후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현재 국방TV '리얼 병영 톡! 행군기'에 MC 출연 중이다.

지수민의 더 자세한 인터뷰는 지난 20일 오전 공개된 TV텐 '어떻게 지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