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먹고 가' 임채무 "한진희·노주현·이덕화 80년대 F4"
배우 임채무가 80년대 ‘원조 꽃미남’이었다고 밝혔다.

임채무는 31일 방송되는 MBN ‘더 먹고 가’ 13회의 게스트로 출격, 원조 ‘아재 토크’의 차진 입담으로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을 휘어잡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채무는 평창동 산꼭대기에 위치한 ‘임강황 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계단이 너무 많다, 내년에 섭외됐으면 못 올 뻔 했다”는 농담으로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냈다.

초면으로 인사를 나눈 임지호와는 “같은 임 씨라 더욱 관심 있게 지켜봤다, 시조가 한 분”이라며, “임 씨들의 공통점은 잘생긴 것”이라고 덧붙여 임지호의 미소를 유발했다.

이어진 토크에서 임채무는 “한진희·노주현·이덕화와 함께 1980년대 원조 꽃미남 ‘F4’로 불렸다”며 당시의 어마무시했던 인기를 회상한다.

그러면서 “우리 중 가장 선배는 노주현, 한진희와 나는 동갑, 막내는 이덕화”라며 나이순으로 관계를 정리한 임채무는 “내친김에 ‘꽃미남 순위’를 매겨보자”는 강호동·황제성의 부추김에 화끈하게 ‘실명 폭격’ 토크를 이어나간다.

제작진은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놀이공원의 솜사탕 기계를 대동해 달콤한 간식을 선물한 임채무가 1970~80년대의 추억을 소환하면서, 더할 나위 없이 솔직한 토크로 모두를 사로잡았다”며 “신인 시절 배우를 그만두려 했던 사연을 비롯해 마음을 고쳐먹게 만든 동료 배우와의 에피소드까지, 종잡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더 먹고 가’는 오는 31일 밤 9시 20분 13회를 방송한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