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올모스트 메인' 전석 매진
극단 소년 다섯번 째 작품
피오X이한솔 주연 더블 캐스팅
'올모스트 메인' 포스터./사진제공=극단 소년
'올모스트 메인' 포스터./사진제공=극단 소년
가수 겸 배우 표지훈(피오)가 주연을 맡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이 1차 티켓 판매와 동시에 예매율 1위와 함께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올모스트 메인'은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9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힐링 연극이다.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을 주제로, 사랑 그 자체보다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 있는 한 발자국에 대한 이야기와 응원을 담는다.

극단 소년은 피오를 중심으로 한림예술고등학교 연기과 1기 졸업생들이 모여 결성한 극단. 연극 ‘슈퍼맨 닷컴’, ‘마니토즈’ 등 새로운 형식의 연극을 선보이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극단 소년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작품인 ‘올모스트 메인’은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한다.
'올모스트 메인' 20인 포스터./사진제공=극단 소년
'올모스트 메인' 20인 포스터./사진제공=극단 소년
‘올모스트 메인’은 캐스팅 공개부터 캐릭터 포스터 공개까지 관객들의 호평과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번 1차 티켓 판매에서 제작사 극단 소년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를 적용했고, 총 21회 차 공연을 편성했다.

피오를 포함해 김기주, 이충호, 이한솔, 주도하, 최현성이 출연하며, 배우 강은일, 금동호, 김다윤, 문수아, 박준석, 방유인, 변하늬, 이다빈, 이수정, 이준현, 이현아, 조가은, 조용석, 하유원이 출연하는 ‘올모스트 메인’은 오는 12월 19일에 대학로 TOM 2관에서 개막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