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진권, 우철, 휘, 윤민
텐스타 9월호 미니 화보
스트리트 패션, 스타일팁 전수
그룹 뉴키드 진권, 우철, 휘, 윤민./ 사진제공=텐스타
그룹 뉴키드 진권, 우철, 휘, 윤민./ 사진제공=텐스타
그룹 뉴키드(강승찬, 진권, 지한솔, 우철, 윤민, 휘, 최지안)는 2019년 4월 25일 첫 번째 싱글앨범 'NEWKIDD'로 데뷔했다. 앞서 2017년 지한솔, 윤민, 진권, 우철 등 네 명의 멤버를 먼저 공개했고, 2018년 휘, 최지안을 공개하며 6인조 유닛 Newkidd02을 완성했다. 2019년 마지막 멤버인 강승찬이 합류하면서 7인조 완전체 '뉴키드'가 됐다. 데뷔 이후 '뚜에레스' '왼손' '나는 너야' '소년이 사랑할 때' 등 꾸준하게 음원을 발표하고,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방탄소년단 등 선배 가수들을 커버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특히 데뷔곡 '뚜에레스'로 남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고, 유럽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등 글로벌 아이돌로 도약했다.
뉴키드 우철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우철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WOO CHUL 우철
뉴트로 패션을 뉴키드 식으로 재해석하면 심쿵 유발. 우철은 깜찍한 레서판다 프린트 일러스트 셔츠에 트렌디함을 살린 그래픽 필름 디자인 와이드 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밝고 키치한 감성을 자아냈다. 특히 뉴트로 패션의 완성은 운동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슬림 운동화는 패션 센스는 올려주고 무더위는 잡는 잇 아이템이다

STYLE TIP 요즘 저는 90년대 뉴트로 캐주얼 무드에 빠졌어요. 제가 태어나기도 전인데 트렌디한 룩이 많은 것 같아요.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뉴트로 무드를 찾는다면 프린트 셔츠와 패치워크 진 아이템을 적극 활용해 보세요. 캐주얼하고 활동성 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뉴키드 윤민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윤민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YUN MIN 윤민
찐 멋쟁이는 기본 아이템도 남다르다. 윤민은 평범해 보일수 있는 위아래 청청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트렌디한 오버 사이즈 투톤 데님 재킷에 청량한 기분을 낼수 있는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댄디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러블리한 감성의 영문 프린트가 눈에 띄는 화이트 티셔츠와, 톤을 맞춘 화이트 운동화가 깔끔한 느낌을 더한다. 팬던트가 달린 실버 목걸이는 어느 옷에나 다 잘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여름 스타일링을 꽉 채워준다.

STYLE TIP 평소 데님 소재 옷을 즐겨 입어요. 키가 큰 편이라 옷을 고를 때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 데님 의상은 이런저런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입을 수 있는 룩이라 좋아해요. 데님 재킷, 팬츠를 고를 때는 오버핏을 선호합니다. 어떤 신발을 매치해도 예쁘지만 저는 주로 화이트 운동화를 착용하죠. 기본 아이템이지만 어디에나 유용하거든요.
뉴키드 휘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휘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HWI 휘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타이다이 티셔츠 (TiedyeT-Shirts)의 경쾌함을 추천한다. 휘는 비비드한 컬러가 믹스 된 타이다이 티셔츠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페인터 프린트 바지로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휘가 직접 만든 파라코드 팔찌를 패션 아이템으로 레이어드 해 감각적인 서머 룩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STYLE TIP 뭐니뭐니해도 개성 넘치는 스트릿 무드가 최고죠. 무더운 여름엔 상큼한 컬러를 입어 보세요. 비비드한 컬러가 믹스 된 타이다이 티셔츠 (Tiedye T-Shirts )가 올여름 취향 저격이에요. 어디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각인시킬 수 있는 굿 아이템이랄까요.
뉴키드 진권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진권 스트리트 패션./ 사진제공=텐스타
JIN KWON 진권
평범한 청춘, 반전이 필요한 하루라면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진권은 플라워 일러스트 티셔츠에 반팔 패턴 셔츠를 레이어드해 캐주얼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발산했다. 긴바지를 입기엔 덥고 반바지도 왠지 부담스럽다면 깔끔하고 절제된 실루엣으로 디자인 된 9부 라인의 화이트 페인터 팬츠( Painter Pants )가 데일리 룩으로 제격이다.

STYLE TIP 올해 트렌드는 바지 기장을 짧게 해서 입는 거래요. 9부 팬츠가 대세죠. 스타일링 하기 어렵다고요? 양말이나 상의에 포인트를 두세요. 잇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선 강탈,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걸 추천해요.
뉴키드 진권, 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진권, 휘./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윤민, 우철./ 사진제공=텐스타
뉴키드 윤민, 우철./ 사진제공=텐스타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