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김옥분, '몰카' 피해 방송으로 생중계
한 남성 몰카 촬영 순간 잡혀

"방송 조작 아니냐" 의혹 불거지자
BJ 김옥분 "내가 피해자인데…" 억울함 호소
BJ김옥분 '몰카' 피해/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
BJ김옥분 '몰카' 피해/사진=아프리카TV 영상 캡처
BJ 김옥분이 '몰카' 피해를 입은 것에 이어 '조작' 의혹까지 불거진 것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BJ 김옥분은 지난 2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 채널에서 'PC방 아르바이트'를 콘셉트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그러던 중 한 남성이 BJ 김옥분에게 다가갔고, 몰래 은밀한 신체 부위를 촬영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생방송을 시청하던 네티즌들은 "방금 '몰카' 촬영을 한 거 같다", "PC방 CCTV를 확인해 보라"고 말했고, 이후 곧바로 CCTV를 통해 몰카 범행 현장이 확인됐다. 이에 BJ 김옥분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A 씨는 현장에서 현행범으로 입건됐다.

경기 시흥경찰서 측은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BJ 김옥분의 피해 사실이 실시간으로 알려졌음에도 "옷차림이 그러니 그런 것", "짜고 한 거 아니냐"는 등의 2차 가해가 이어졌다.

결국 BJ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주작(거짓말)이라는 말도 안되는 말과, 제 복장탓이라는 글도 있어서 글을 남긴다"며 "일단 100% 주작이 아니고, 만약 주작이라면 무고죄를 받고, 아이디 삭제는 물론, 방송도 뜨겠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미 먹고 살 정도로 방송 기반도 닦았는데, 굳이 이런 걸로 홍보하려고 주작하는 멍청한 사람은 아니다"고 전했다.

또 논란이 됐던 옷차림에 대해선 "술집 여자냐니, 복장이 그러니 당연히 찍을 수 박에 없다느니, 오히려 피해자 탓이라는 어처구니없는 말이 있어 기가 찬다"며 "성추행범에게도 예쁘고 짧은 옷을 입은 여자 탓을 할 거냐"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피해를 받고도 오히려 옥을 먹는게 진짜 화가 나고 어이가 없다"며 "그럼에도 위로 글이 더 많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다음은 BJ 김옥분 글 전문오늘 몰카일에 대해 우선 위로와 몰카범에 대한 욕이 더많지만 주작이라는 말과말도안되는 제 복장탓이라는 글도 있어서 남깁니다.

일단 백프로 주작이 아닙니다. 주작일 경우 무고죄 받을거고 아이디삭제는 물론 방송을 뜨겠습니다. 더이상 어그로 끌지마시고 모르면 위로도못할망정 그냥 가만히라도 계세요 이미 먹고살정도로잘지내고 시청자수도 잘찍는데 굳이 이런걸로 홍보하려고 주작하는 멍청한 사람아닙니다.

방송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댓글에 왜 복장을 일하면서 저렇게 입냐고 그래서 몰카 찍히는거 아니냐는 말도 안되는 말을 하시는 분들이 좀 많이 있던데 비제이라는직업이 우선이고 알바는 컨텐츠여서 당연히 의상에 신경쓸 수밖에 없습니다 댓글보니 가관이더군요.

술집여자냐니 복장이 그런데 당연히 찍을수밖에없다느니 오히려 피해자탓이라는 어처구니없는 말이 있어서 기가 차네요. 그럼 성범죄자들한테도 그냥 예뻐서 옷이 짧아서 성추행했다고 하면 이쁘고 짧은옷입은 여자탓을 할껍니까? 당신 가족들,여동생,엄마가 당하면 그런소리할수있는지... 그런말하시는분들 결국 오늘 몰카범이나 키보드워리어나 다름없는 똑같은 범죄인건 알고나 떠드시나요?

각종커뮤니티글들 신고는 다 할겁니다. 더이상 어그로끌거나 모르면서 지껄이시면 가만안두겠습니다. 왜 댓글로 연예인이나 비제이들이 스트레스 받는지 정말 공감 가네요. 피해를 받고도 오히려 욕먹는게 진짜 화가나고 어이없네요. 그래도 위로글이 더 많고,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