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 사진제공=모노튜브
그룹 세븐틴 / 사진제공=모노튜브
그룹 세븐틴이 세계적인 디자니어와 함께 역대급 협업을 진행했다.

오늘(1일) 세븐틴은 모노튜브 공식 SNS를 통해 주얼리 명가를 이끌어온 프란체스카 엠피티어트로프(이하 프란체스카)와 협업한 팔찌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프란체스카는 티파니앤코(tiffany&co.)의 여성 최초의 디자인 디렉터 출신으로 현재 루이비통 주얼리, 시계 부문 아티스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그는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시프 앤 하이스트(Thief and Heist)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시프 앤 하이스트는 세계적인 팝스타 엘튼 존에 이어 두 번째 파트너로 세븐틴을 지목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인기 그룹 세븐틴의 특별한 만남으로 이뤄질 시너지 효과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그룹 세븐틴 팔찌 / 사진제공=모노튜브
그룹 세븐틴 팔찌 / 사진제공=모노튜브
그룹 세븐틴 팔찌 / 사진제공=모노튜브
그룹 세븐틴 팔찌 / 사진제공=모노튜브
팔찌는 더 태그(The Tag)라 불리는 케이블 타이 형태에 은으로 만든 태그를 단 팔찌로 태그의 평평한 부분에는 '세븐틴 로고'가 새겨져 있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또 재활용 플라스틱을 활용해 일회성이 아닌 형태로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점이 부각되어 패션계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프란체스카는 세븐틴과 협업한 이유에 대해 "세븐틴의 엄청난 팬으로서 팀의 스타일적인 면모를 항상 지켜보며 높이 평가해왔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들과 함께 한다면 완벽한 차별화가 될 거라고 확신해 콜라보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어 세븐틴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정식적으로 협업 하는 건 처음이라 영광스럽고 신기하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해 팔찌를 제작하는 것도, 수익금 중 일부를 환경 보존에 힘쓰는 ‘플라스틱 뱅크(Plastic Bank)’ 단체에 기부하는 것도 모두 뜻깊은 의미의 콜라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