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최수종, 결혼사진 깜짝 공개
최수종 "더 많은 날을 사랑하며 살 것"
누리꾼 감동 물결
배우 최수종·하희라 결혼/ 사진= 최수종 인스타그램
배우 최수종·하희라 결혼/ 사진= 최수종 인스타그램
연예계 대표 '사랑꾼'이라고 알려진 배우 최수종이 ‘부부의 날’을 기념해 28년 전 하희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수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 날. 28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하며 배려하며 서로를 아끼면서 노력해온 우리의 삶. 더 많은 날들을 사랑하며 배려하며 아끼며 살아가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최수종은 “당신이 있어 난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사랑 받고, 주는 것 만큼 더 큰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당신을 향한 내 마음은 변함 없으니 당신은 내게 사랑의 향기만 뿜어 다오”라는 글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수종과 하희라의 과거 결혼식으로 보이는 순간이 담겼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멋지십니다” “두 분 다 아름다워요” “형님 덕분에 내 사람에 대한 소중함을 절실히 느낍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199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다음은 최수종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오늘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날 28년동안 변함없이 사랑하며 배려하며 서로를 아끼면서 노력해온 우리의 삶.

더 많은 날들을 더 사랑하며 배려하며 아끼며 살아가겠습니다.

선한 영향력 축복의 통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당신이 있어 난 이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 사랑 받고 주는 것 만큼 더 큰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내 당신을 향한 마음 변함 없으니 당신은 나에게 사랑의 향기만 뿜어 다오. 바람세월 중에서.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