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예림 / 사진=유튜브 채널 손예림의 빼주세요 영상 캡처
가수 손예림 / 사진=유튜브 채널 손예림의 빼주세요 영상 캡처
가수 손예림이 계속해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 6일 다이어트 챌린지 유튜브 채널 '손예림의 빼주세요'를 통해 '작업실에서 노래하며 밴드 스트레칭 하기'편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손예림은 난생 처음으로 밴드를 이용한 운동에 도전했다. 근육에 오는 자극을 느낀 손예림은 "몸개그 아니다. 난 열심히 하고 있다"며 괴로워했다.

밴드에 재미를 붙인 손예림은 연습실에서도 녹음을 하며 운동을 함께 했다. 자신의 노래 '문제적소녀' 'PALE BLUE'를 비롯해 백예린의 'SQUARE',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 등 고난도 곡을 부르며 몸을 움직였다. 그러나 이내 "노래도 안되고 운동도 제대로 안되는 신기한 현상"이라고 털어놓으며 큰 웃음만 남긴 채 운동을 마무리했다.

최근 손예림은 밴드를 비롯해 다양한 운동을 시도하며 체중 감량에 힘써왔다. 그러나 다이어트의 길은 멀고도 험했다. 이에 대해 손예림은 "체중에 큰 변화가 없다. 아마 식단때문인 것 같다. 너무 많이 먹는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행히 밴드 운동 다음날 잰 손예림의 몸무게는 0.4kg 감량된 65.4kg으로 측정됐다.

손예림은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슈스케 꼬마’로 유명세를 탄 약 9년만에 화려하게 여자 솔로 가수로 데뷔해 화제를 모있다. 또한 지난 1월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한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식지 않은 관심을 입증해 왔다. 손예림은 향후 여러 채널을 통해 대중,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