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공식입장
"신천지 아냐" 엠에스팀 법적절차 검토
연예계 전방위로 '신천지 루머' 확산
엠에스팀 공식입장 / 사진 =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엠에스팀 공식입장 / 사진 =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는 신천지 관련 루머에 입장을 밝혔다.

4일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라며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입니다"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라며 강경 대응 방침을 시사했다.

엠에스팀에는 배우 손예진, 이민정, 고성희, 위하준 등이 소속돼있다.

한편, 엠에스팀 뿐만 아니라 수많은 연예인들이 이른바 '신천지 지라시'로 나돌아 논란이 되고 있다.

전문

안녕하십니까.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특정 종교 관련 유포되고 있는 허위사실과 관련 회사의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보호를 위해 사실과 무관한 루머 양성 및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 게시물에 관하여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입니다.
또한 게시글의 유포를 통한 루머 확대 및 재생산 등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도 법적 절차를 토대로 대응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에게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며, 합의 없는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

항상 엠에스팀 아티스트들을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