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유튜브서 민낯 공개
투명하고 맑은 피부 '눈길'
아기피부 비결까지 대방출
전효성 민낯 공개 /사진=JHS엔터테인먼트
전효성 민낯 공개 /사진=JHS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생기 넘치는 민낯을 자랑했다.

지난 23일 전효성은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효성'을 통해 클렌징과 나이트 케어 비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건성 피부를 가지고 있어 클렌징 크림보다는 클렌징 오일을 즐겨 쓴다는 전효성은 세안 후 물을 닦아내지 않고 바로 미스트를 뿌려 피부에 수분을 채웠다.

이어 마스크 팩과 브이라인 슬림 팩을 사용해 '팩 매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 전효성은 "시트 팩 위에 실리콘 팩을 덮어 고정시켜주면 떨어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물로 간단히 헹군 후 얼마든지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거나 슬리핑 팩을 애용한다"며 최근 팬에게 선물 받은 마유 크림을 잘 쓰고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밤 타입의 크림을 이마나 코 등 건조한 부위에 덧바르며 나이트 케어를 마쳤다.

영상 속 전효성은 화장기 하나 없는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은 2009년 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을 통해 대중과 소통했다.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은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지난달에는 유승호, 이세영과 함께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드라마 '메모리스트'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전효성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지난해 11월 21일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스타라이트(STARLIGHT)'를 발매했으며 그해 12월 28일에는 팬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