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방송인 이지애./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이지애./ 사진제공=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방송인 이지애가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의 새로운 진행자로 발탁 돼 첫 녹화를 마쳤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지애가 ‘내 몸 사용 설명서’의 새로운 MC로 첫 녹화를 마쳤으며, 깔끔한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 그리고 단아한 미모로 스튜디오를 밝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지애는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1 ‘6시내고향’, KBS2 ‘생생정보통’ ‘TOP 밴드’ 시리즈와 ‘의뢰인K’ ‘VJ특공대’ 등의 프로그램 등을 안정적으로 진행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받았다.

2014년 프리랜서로 변신한 이지애는 MBN ‘아궁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JTBC ‘TV정보쇼 오!아시스’ 등 지상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둘째 아이를 출산하며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단독 진행으로 다시 안방을 찾아오게 됐다.

‘내 몸 사용 설명서’는 국내외에서 관심을 받는 건강법을 검증하고 실험하는 건강 정보 프로그램이다.

이지애는 “‘내 몸 사용 설명서’ MC가 되면서 유능한 의사 선생님들을 매주 만나다 보니 든든한 주치의가 생긴 것 같아서 너무 든든하다. 스스로 많이 배우며 여러분의 건강메뉴얼이 되어 드리도록 노력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애가 출연하는 ‘내 몸 사용 설명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