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이찬원과 안성훈이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이찬원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방송된 ‘미스터트롯’의 본방상수를 당부하며 경연 상대 안성훈과의 투샷을 게재했다.

이찬원은 “결과를 떠나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행복한 매치였습니다”라며 “늘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시고 용기를 주시는 많은 분들 한 분 한 분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안성훈도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사진을 게재하며 “많은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격려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연습한 만큼 오늘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 스럽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안성훈은 “이찬원 안성훈 파이팅”이라고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찬원과 안성훈은 대기실에서 다정하게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특히 이찬원은 양 볼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브이를 취하는 등 애교 섞인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찬원과 안성훈은 이날 방송에서 ‘1대 1 데스매치’ 경연을 펼쳤다. 안성훈은 이미자의 ‘아씨’를, 이찬원은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불렀고 결과는 이찬원의 승리였다. 안성훈은 탈락 위기에 처했지만 다행히 추가 합격자에 이름을 올려 이찬원과 함께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