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타이거즈의 이용규 선수와 배우 유하나, 3개월째 교제 중
기아 타이거즈의 이용규 선수와 배우 유하나, 3개월째 교제 중
기아 타이거즈의 이용규 선수와 배우 유하나, 3개월째 교제 중. 유하나의 소속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사귀게 됐다”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유하나는 KBS 과 , SBS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10 아시아
기아의 얼굴 용큐님, 여자친구와는 무슨 용큐놀이 하시나요?

배우 이청아, tvN 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한 여자가 꽃미남들과 함께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에서 이청아는 강하고 억척스러운 여대생 양은비 역을, 정일우는 자신감 넘치는 고등학생이자 재벌 2세인 차치수 역을, 이기우는 일본에서 온 엉뚱한 천재 셰프 최강혁 역을 맡았다.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31일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의 고은찬에 이은 의 양은비, 네가 제일 부러워!

개그맨 김병만, 이수근의 소속사 캐슬제이엔터프라이즈로 이적. 김병만과 함께 KBS 의 ‘달인’ 코너를 진행하고 있는 류담, 노우진도 캐슬제이엔터프라이즈와 전속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이제 이 회사는 ‘달인의 성’이 되었군요.

배우 김선아, 오는 10월에 어깨 수술 받을 예정. 김선아 측 관계자는 “예전부터 양쪽 어깨 인대 쪽이 좋지 않아 재활 치료를 받고 있었다”며 “3~4년 동안 드라마 등 작품 활동을 하면서 잦은 부상이 겹치기도 했는데 치료시기를 놓쳤고 재활 치료 효과가 없어 병원에서 수술을 제의했다”고 말했다. 최근 SBS 를 마친 김선아는 영화 홍보일정을 소화한 후 구체적인 수술 계획을 잡을 계획이다.
10 아시아
조금만 쉬자는 몸의 신호입니다.

슈퍼주니어의 이특-씨스타의 효린, 원빈과 신민아가 키스를 했던 커피 광고 패러디. 이는 KBS JOY 에서 진행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광고 패러디는 아들 규민이가 뽑은 1대 엄마로 선정된 효린에게만 주어진 혜택이다. 한편, 는 2살짜리 아기를 아이돌 스타로 키우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10 아시아
규민이는 다른 방에 재우고 하신 겁니까?

카라의 박규리, 세 번째 정규 앨범 < STEP >을 준비하며 80시간 동안 침대에 눕지 못했다고 밝혀. 어제 카라 쇼케이스에 참석한 박규리는 “연습을 하거나 준비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침대에 눕지 못하고 차 안에서 쪽잠을 잤다. 그래서인지 지금 MC를 보시는 (김)신영 언니가 정~말 예뻐 보인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저도 밤새 마감을 끝내고 났을 때 정~말 예뻐 보이는 무언가가 옆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배우 강성연, 내년 1월 7일 동갑내기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결혼. 두 사람은 강성연이 진행하는 올’리브 촬영을 위해 들렀던 재즈클럽에서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 강성연은 소속사를 통해 “두려움이란 것에 늘 용기내지 못했던 저를 사랑과 희망의 에너지로 리드해주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보도자료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보다 신랑 이름보고 더 깜짝 놀란 동명이인 기자.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