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진요’ 회원 8명, 혐의 인정 및 선처 호소
‘타진요’ 회원 8명, 혐의 인정 및 선처 호소
가수 타블로에 대한 학력위조설 유포 등 비방 혐의로 재판을 받은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 회원 8명, 혐의 인정 및 선처 호소. 12일 열린 항소심 1차 공판에서 이들은 “인터넷 상에 검증되지 않은 글을 올려 타블로와 가족들의 명예를 훼손시킨 점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다”, “선처해 주시면 올바르게 살아가겠다”는 입장을 전했으며, 입원 중이라 재판에 참석하지 못한 김 모 씨의 변호인 강용석 변호사는 “벌금형으로의 감형을 목표로 항소를 신청했다. 피고인과 논의해 바람직하지 못했던 부분을 인정하고 사과의 말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항소심 선고 기일은 10월 5일이다.
10 아시아
그러니까 왜 그랬어요… 바보…

방송인 김구라, MBC ‘라디오 스타’ 복귀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져. 지난 4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들에 대한 과거의 발언으로 물의를 빚고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김구라는 오는 10월 중순 가을 개편과 함께 복귀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10 아시아
복귀하면 서열은 유영태 아래서 시작하는 걸로.

방송인 조정린, TV조선 방송기자로 정식채용. 2002년 MBC ‘팔도모창가수왕’으로 데뷔해 MBC , Mnet 등에 출연했던 조정린은 지난 5월 조선일보 수습기자 공채시험에 응시했으나 필기시험에서 탈락, TV조선 인턴기자로 활동하던 중 201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방송 저널리스트 부문에 합격했다.
10 아시아
진정한 ‘강심장’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울랄라세션의 멤버 김명훈, 12일 득녀. 지난 5월 패션 디자이너인 김양현 씨와 결혼식을 올린 김명훈은 “내 코와 꼭 닮은 아이를 보는 순간 하늘을 날아갈 것 같은 기분이었다. 긴 진통을 참아내고 예쁜 딸을 낳아준 아내에게 고맙고 사랑한다. 그동안 태명으로 ‘콩순이’라 불렀던 딸에게는 ‘나율’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겠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득녀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코는 그냥 엄마를 닮아도 좋았을…아, 아닙니다. 이건 제 얘기(…)

이제훈,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MBC ‘승부의 신’ 출연. 이제훈을 비롯한 강예원, 김윤혜 등 영화 출연 배우들은 오는 18일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곽도원은 스케줄을 조율 중이다. 한편, 이들과 대결을 벌일 상대 팀으로는 이종혁과 한상진이 출연할 예정이다. ‘승부의 신’으로 데뷔 후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이제훈은 오는 10월 25일 의무경찰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 입대를 앞두고 우수수 떨어지는 떡밥은 왠지 슬퍼요.

영화 한정판 DVD, 오는 19일 출시. 한정판 DVD에는 이용주 감독과 엄태웅, 이제훈, 수지의 음성 해설이 실린 본편을 비롯해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예고편으로 구성된 3시간여의 부가 영상이 담겨 있다. 메이킹 영상에는 과거 승민(이제훈)과 서연(수지)의 키스신, 납뜩이(조정석)의 코믹한 활약상 등 삭제 장면이 다수 포함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하지만 있을 때 모아야 하는 게 떡밥이죠.

MBC 에 출연 중인 황보라, 와의 인터뷰에서 “연애 안 해본지 진짜 오래됐다. 오는 10월 2일 서른 번째 생일 파티 자리에 이상형이 나타난다면 바로 대시하겠다”고 밝혀. 또, 황보라는 “부산에 살고 계신 어머니께서 내가 작품 할 때마다 서울로 올라오셔서 집안일을 봐 주시는데, 모든 게 잔소리 투성이다. 나이 서른인 딸에게 늦어도 밤 9시나 10시까지 귀가하라고 하시면 연애를 어떻게 하나!”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10 아시아
동엽신의 명언으로 오늘 이만 마치겠습니다.
“어머님께서 걱정하시는 그런 행동들은 사실 낮에도 할 수 있어요…”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