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조선수 손연재, MBC <무한도전> 출연
출연" />체조선수 손연재, MBC 출연. 손연재 선수가 멤버들에게 리듬체조를 가르쳐 줄 예정이며, 현재 녹화 스케줄 조정 중에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 정준하는 트위터를 통해 손연재에게 “깜찍하고 너무 예쁜 연재양! 시간 되시면 한 번 놀러오세요. 정준연아와 누가 더 국민요정인지 겨뤄보는 거 어때요?”라는 멘션을 보냈다.
10 아시아
알고 보낸 거면 입방정, 모르고 보낸 거면 족집게.

가수 싸이, 저스틴 비버가 소속된 아일랜드 레코드와 계약 체결. 이번 계약은 한국을 제외한 전 세계 판권 및 매니지먼트 계약으로, 싸이는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참석을 시작으로 미국 방송과 공연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아일랜드 레코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오리지널 버전을 디지털 싱글로 재발매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10 아시아
‘강남스타일’ 말춤보다 한국식 뒤풀이 문화를 더 많이 전파하고 올 것 같은 예감.

tvN 에 출연 중인 서인국과 정은지, SBS 에 동반 출연. 두 사람은 4일 오후에 진행된 녹화에 참석해 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KBS 였다면 태웅 오빠랑 준희가 몰래 온 손님으로 왔겠죠…

방송인 신동엽, KBS Joy 트랜스젠더 토크쇼 < XY그녀 > MC를 맡은 소감 밝혀. < XY그녀 >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신동엽은 “MC 제안을 받고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홍석천 씨가 커밍아웃 이후 얼마나 힘들게 살아왔는지 누구보다 많이 들었고 마음이 굉장히 아팠다. 미약하지만 그들이 사회에 나와서 조금씩 자신의 실체에 대해 알리다보면 이상한 사람 취급받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인 신동엽, 홍석천, 모델 김영이 진행하는 < XY그녀 >는 오는 6일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10 아시아
신동엽이 아니면 불가능한 토크쇼, 홍석천이 없으면 의미 없는 토크쇼네요.

정형돈과 데프콘의 프로젝트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 오는 6일에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 데프콘은 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자체 제작 포스터와 함께 “형돈이와 대준이가 가을을 맞이하여 여러분께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가을 신곡을 발표합니다. 뮤직비디오 제작완료! 9월 6일 밤 12시에 공개. 작사가 형돈이, 프로듀서 형돈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트위터
혹시 곡목은 ‘배고플 때 들으면 더 배고픈 노래’, 뮤직비디오 촬영지는 ‘도니버거’?

SBS 에 출연 중인 김희선, 자신의 딸이 를 무서워한다고 말해. 4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희선은 “요즘 아이들이 제일 많이 보는 동화가 백설공주인데, 최영(이민호)이 검은 망토를 쓰고 나오고 화수인(신은정)이 사과를 들고 나왔다. 화수인이 엄마한테 사과를 주러 온 마녀인 줄 알고 너무 울어서 제대로 드라마를 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10 아시아
이것은 혹시 딸이 자신을 백설공주로 생각했다는 걸 자랑하기 위한 고도의 전략?

배우 정경호, 4일 오전 전역. 경기도 용인 군사령부에서 전역식을 가진 정경호는 “모든 걸 그룹들이 힘이 됐는데 그 중에서도 소녀시대의 수영과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큰 활력소가 됐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SBS 와 KBS 를 꼬박꼬박 챙겨보셨군요.

그룹 오렌지캬라멜, 첫 정규앨범 으로 1년 만에 컴백. 4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오렌지캬라멜은 검은색 배경 앞에서 각자 다른 색깔의 리본을 포인트로 한 의상을 착용하고 있는 등 기존 캔디 이미지와는 다른 분위기를 선보였다. 오프라인으로 정규앨범을 발매하기에 앞서 오는 12일 온라인을 통해 수록곡이 공개된다.
10 아시아
립스틱 색깔은 설레는 코랄? 당돌한 핑크? 농염한 오렌지?

글. 이가온 thir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