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tvN <택시>의 새 MC 물망에 올라
의 새 MC 물망에 올라" />김구라, tvN (이하 )의 새 MC 물망에 올라. 는 공형진과 이영자의 뒤를 이을 MC 후보 중 한 명으로 김구라를 염두에 두고 있으며, 김구라 역시 복귀를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김구라는 지난 4월 과거 위안부 여성 비하 발언을 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바 있다.
10 아시아
첫 회는 MC, 게스트 모두 김구라 씨가 맡아 자문자답 하는 것으로…..

지난 1999년부터 2002년까지 총 4시즌으로 방송됐던 KBS , 약 10년 만에 부활. 오는 12월 방송 예정인 는 시즌 1의 연출을 맡았던 이민홍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전 시즌들과 마찬가지로 왕따와 자살 문제 등을 심층적으로 다룰 계획이다. 는 내달 말 캐스팅을 마친 후 오는 10월께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주제곡은 언타이틀 오빠들이 부르지 않으면 무효.

박명수와 붐, MBC 새 개그 프로그램 (가제) 합류. 박명수는 신인 개그맨과 개그맨 지망생들에게 예능인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거성예능사관학교’라는 코너를 맡아 지난 17일 첫 녹화를 진행했다. 또한 붐은 ‘붐과 음악 사이’라는 코너를 통해 1990년대 유행했던 노래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는 오는 9월께 MBC 예능국 가을 개편 즈음으로 첫 방송일을 내다보고 있다.
10 아시아
박명수 씨, 방송하다가 막힐 땐 이렇게 외치세요. 조커!

테이, 오는 9월 11일 현역 입대. 소속사인 플럭서스뮤직에 따르면 테이는 9월 11일 강원도 춘천시 102보충대로 입소하며, 5주간 기초 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병으로 복무하게 된다. 한편 입대 전 테이의 마지막 일정은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CGV청담시네시티 엠큐브에서 열리는 핸섬피플의 콘서트 이다.
10 아시아
가슴 아파서 목이 메여서 안간힘을 써봐도 피해 갈 수도 물러지지도 않는 군 입대니까 쿨하게 보내드릴게요.

OCN, 이종범 작가의 웹툰 를 원작으로 한 TV 시리즈 방송. OCN은 이종범 작가를 포함한 기획팀을 구성해 대본 개발에 돌입, 내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나선다. TV 시리즈는 주인공인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하며 심리학적 전문지식과 천재적 추리능력을 토대로 범죄를 해결하는 심리수사극으로 기획될 전망이다. 원작 는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의뢰인의 트라우마나 성격장애 때문에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해주는 심리학 전문 웹툰으로, 프로스트 교수는 천부적인 인지·지각능력을 통해 사람의 표정과 행동만 봐도 과거 경험과 현재 상태를 정확하게 추론해내는 능력을 갖춘 캐릭터다.
보도자료
론칭 이벤트 제안: 한진우 박사, < TEN > 여지훈 반장, 민태연 검사, 프로스트 박사와 함께 하는 추리 대결 교실!

개그맨 서경석, 지난 21일 득녀. 서경석은 2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트친 여러분. 저 어제 아빠 되었어요.. 튼튼이가 엄마·아빠가 빨리 보고 싶었는지 예정보다 조금 일찍, 하지만 튼튼한 모습으로 나왔어요. 더욱 열심히 살게요^^”라는 글을 게재해 2세 탄생 소식을 알렸다.
10 아시아
축하드립니다. 왠지 따님의 코부터 확인하셨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건 기분 탓이겠죠.

티아라의 은정, SBS 에서 하차할 것으로 보여. 제작진은 지난 21일 오후 함은정의 출연 여부와 관련한 긴급회의를 진행한 끝에 출연자 교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당초 함은정은 레스토랑 직원이자 피아노 제작자인 홍다미 역할을 맡아 오는 9월 1일 방송되는 5회부터 에 합류할 예정이었다. 한편 함은정의 후임으로는 현재 KBS 에 목단 역으로 출연 중인 진세연이 거론되고 있는 상태다.
10 아시아
손가락 한 번 못 풀어보고 이렇게 끝인가요?

영화 의 임순례 감독, 22일 오후 촬영장에 복귀할 것으로 알려져. 임순례 감독은 제작진 등과의 갈등이 거듭되자 더는 촬영을 이어갈 수 없다고 판단, 지난 주 의 촬영장에서 철수한 바 있다. 제작사와 임순례 감독은 촬영 조건 등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합의한 끝에 촬영을 재개하기로 결정했다. 는 일본 작가 오쿠다 히데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김윤석과 오연수, 한예리 등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다행이에요. 작품이 배려와 존중 속에서 완성되기를 바랍니다.

글. 황효진 기자 seventee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