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철, 음주운전 혐의로 면허 취소.
가수 이승철, 음주운전 혐의로 면허 취소.
가수 이승철, 음주운전 혐의로 면허 취소.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승철은 15일 혈중 알코올 농도 0.125%의 상태로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가다 음주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이승철은 “소속사 직원들과의 회식 자리에서 맥주 5잔을 마셨다”고 음주 사실을 인정했다.
보도자료
필요했던 건 great taste ZERO alcohol.

영화 , 개봉 첫 주에 관객 100만 명 돌파. 지난 10일 개봉한 는 주말 이틀 동안 전국 59만 9280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 수 100만 390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현재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한 다.
보도자료
포스터의 강동원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마세요. 예매한 기억도 없이 어느새 엔딩 크레디트를 보고 있습니다.

씨스타의 보라, KBS 에서 우승. 보라는 여자 연예인 특집으로 방영된 종합 장애물 경기에 출전해 1분 29초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보라는 지난 추석 방영된 MBC 에서 100m 달리기와 허들, 400m 계주에서 금메달을 딴 바 있다.
보도자료
이제 기획사는 의무적으로 스프린터 코치를 섭외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소녀시대를 위해 라면만 먹고 뛸 각오가 되어있습니다.

MBC ‘라디오 스타’의 황선영 작가, ‘무릎 팍 도사’과 비교해 ‘라디오 스타’는 구멍가게라고 말해. 황선영 작가는 와의 인터뷰에서 ‘라디오 스타’가 만들어진 배경에 대해 “잊혀져가는 뮤지션과 욕쟁이와 그런 출연자들의 토크를 가장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코너를 만들자고 했다. ‘무릎 팍 도사’가 재벌이면 우린 구멍가게처럼 시작했고, 강호동 씨가 못 묻는 질문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라스’가 잘 된다고 ‘무릎 팍 도사’가 피자를 팔진 않으니까요.

배우 이나영,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 보내. 이나영은 지난 12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주먹을 불끈 쥔 사진과 함께 자신이 직접 쓴 응원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자필 메시지를 통해 “어떤 문제 앞에서도 당당한 모습으로 준비해왔던 거 다 쏟아 부으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나오셨음 하고요”라 당부하며, “저도 함께 진심 가득 응원하고 있을 게요”라며 응원했다.
보도자료
아유, 11월 18일이 ‘그 날’인 줄 알고 또 어떻게 응원을…

강호동, 이만기와의 씨름 재대결에서 패배. KBS ‘1박 2일’에서 이만기 인제대학교 교수와 씨름 대결을 펼친 강호동은 3판 2선승제의 경기에서 첫째 판과 셋째 판을 내주며 1 대 2로 패배했다. 현역 시절 두 사람의 전적은 4승 1패로 강호동이 앞선다.
보도자료
지난 주말 모든 중계 중 제일 두근거린 한 판. (광저우 미안~)

개그맨 서경석, 결혼식 당일 SBS 진행. 오늘 방영한 SBS 은 지난 13일 열린 서경석의 결혼식 현장을 취재했고, 서경석은 결혼식이 끝나고 신부를 먼저 호텔에 보내고 생방송을 진행하러 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생방송에서 “혹시라도 저처럼 결혼식 날 생방송이 있는 분이 있다면, 그냥 쉬세요”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솔로 연대, ‘그럼 결혼 안 하는 사람은 쉬지도 말라는 거냐’ 파문…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 내년 2월 20일 방한. 지난 2007년 두 번째 방한을 했던 에릭 클랩튼은 이것으로 4년 만에 세 번째 내한 공연을 펼치게 된다. 크림과 블라인드 페이스 등의 슈퍼 밴드에서 활동하고 솔로로서도 성공한 그는 제프 벡, 지미 페이지와 함께 세계 3대 기타리스트로 꼽힌다.
보도자료
미리 예습 한 번 하죠. 이 기타 프레이즈는?
띠유딩딩~ 띠이딩딩~ 띠유디 딩 딩 딩 딩~

수영 선수 박태환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 지난 14일 남자 수영 200m 자유형 결선에 참가한 박태환은 1분 44초 80으로 아시아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획득했다.
보도자료
장애물이라고는 물살 밖에 없는 경기장이 그에게 가장 편할지도 모르겠어요.

SBS 첫 회 시청률 17.2퍼센트 기록. 지난 13일 첫 방송한 은 17.2퍼센트(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2회는 그보다 떨어진 14.8퍼센트를 기록했지만 여전히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보도자료
남자 생각 – 이거 내내 ‘빈’들이 문제야.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