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과 고수 주연의 영화 <초능력자>,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영화예매 집계 기준  75.37%의 예매율 기록.
,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영화예매 집계 기준 75.37%의 예매율 기록." />강동원과 고수 주연의 영화 , 10일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영화예매 집계 기준 75.37%의 예매율 기록. 이는 올해 최고의 예매율이다.
보도자료
선택 : 강동원 외모로 태어나기 VS 초능력 갖기

전진, 탤런트 채민서와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전진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몇 번 식사를 한 선후배 사이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 소식에서 중요한 건 전진이 누굴 사귀느냐가 아니라 신화가 슬슬 활동할 때가 오고 있다는 거겠죠? ^^

SBS , 지난 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9.5% 기록. 이 날 방송에서는 Mnet 의 허각과 존 박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보도자료
허각은 노래를 불렀고, 존 박은 여심을 불렀고, PD는 만세를 불렀죠.

문희준, MBC 의 ‘라디오스타’ 객원 MC로 출연. 문희준은 김태원, 토니안, 김희철에 이어 ‘라디오스타‘의 네 번째 객원 MC다.
보도자료
김구라 종결자의 등장.

소녀시대, 일본에서 두 번째로 발표한 싱글 ‘Gee’가 1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Gee’는 지난 9일 발표된 일본 오리콘 위클리 싱글차트에 따르면 10만 2881장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발표 3주 만에 기록한 판매량이다.
보도자료
일본에서도 ‘Gee’가 ‘ㅎㄷㄷ’이라는 걸 알겠군요.

경찰, 타블로에 학력 위조 의혹을 제기한 네티즌 14명을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넘겨. 또한 경찰은 출석 요구에 응하지 않은 ‘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카페의 운영자 등 4명을 수배했다.
10 아시아
출석을 요구합니다.

송해, 10일 KBS 방송 30주년을 맞아 KBS 명예 사원증 받아. 송해는 을 6개월을 제외하고 계속 진행했다.
보도자료
30년 근속자에게는 명예 사원이 아니라 명예 사장을!

MBC , 지난 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2.3% 기록.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KBS 은 8.0%, SBS 는 29.7%.
보도자료
시청률은 역전이 있는데, 인생은 역전이 있을까요?

류승범, 영화 캐스팅. 류승범은 이 영화에서 전직 야구선수 출신 보험설계사로, 고객의 자살을 방조했다는 의혹을 받은 뒤 고객의 자살을 막으려고 노력하게 되는 인물을 맡았다. 이 밖에도 에는 가수 윤하, 성동일, 박철민 등이 출연한다. 류승범은 올해 , ,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보도자료
아, 류씨 형제가 있군요.

마이클 잭슨의 자녀들 출연. 이들은 이 프로그램에서 마이클 잭슨에 대한 추억을 말했다. 마이클잭슨은 그들에게 아침에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어주는 등 자상한 아빠였다고.
오프라 윈프리 쇼
노래 한 곡 듣죠. 마이클 잭슨이 부릅니다. ‘Will you be there’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