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지난 1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2% 기록.
, 지난 1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2% 기록." />SBS , 지난 11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0.2% 기록. KBS 는 42.3%, MBC 은 9.1%.
보도자료
구미호의 원래 이름이 연이일 거라고 망상했던 1人.

소녀시대, 지난 11일 일본에서 발매한 DVD 오리콘 데일리 DVD 차트에서 2위. 또한 카라는 싱글 ‘미스터’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5위를 차지했다.
10 아시아
다리를 강조하는 ‘소원을 말해봐’, 엉덩이를 흔드는 ‘미스터’, 다음엔 티아라가 ‘보핍보핍’으로 일본 진출하면 되겠군요 (…..)

청소년 학교 드라마 , 오는 2011년 1월 KBS에서 방영. 는 각각 배용준과 박진영이 오너로 있는 키이스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 만드는 작품이다. 배용준은 드라마 기획 및 프로듀서로, 박진영은 기획과 드라마 음악 및 춤 프로듀싱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10 아시아
교칙 : 노래할 땐 말하듯이, 웃을 때는 손 흔들기. 급식은 떡.

보아, 자신의 트위터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2일 자신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문에 “만 13세로 데뷔하여 23세가 됐습니다. 보아와 함께한 10년 행복했습니다. 자랑스러웠습니다. 감동적이었습니다. 보아이기에 가능했습니다”라는 광고를 게재한 것에 대해 “깜짝 감동을 주는 우리 회사 아침에 일어나서 놀랐잖아요. 저도 행복했고 자랑스러웠고 고마웠어요. 우린 현재진행형! 20주년을 위해 고고씽! 나 우리 회사 너무 사랑해! SM짱!”이라고 기쁨을 밝혀.
보도자료
보아가 10년 동안 한 걸 생각하면 SM은 사가를 ‘No.1’으로 만들고 회사 정문 앞에는 노래비라도 세워야죠.

최민식, 영화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캐릭터에 몰입했다면 나를 구치소에 면회 와서 인터뷰했어야 할 거다. 처음에는 작품의 원색적인 색깔에 반했다. 장경철이 사람을 벌레 잡아 죽이듯 죄책감 없이 죽이는데 수현이라는 인물과 맞닥뜨려 충돌하게 된다. 단순히 인과응보에 의한 복수극이 될 수도 있었지만 오히려 폭력이 점점 유희화 돼가는 극단적인 과정이 그려졌다. ‘뭔가 찾을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말해. 는 잔인한 폭력 묘사로 인해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아 일부 장면을 편집, 18세 이상 관람가로 상영된다.
10 아시아
최민식에게 망치는 영혼의 동반자가 됐더군요.

가수 하춘화, 12일 방송하는 KBS 에서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영철에 대해 “처음에는 김영철이 자신의 흉내를 내는 것이 기분 나빴지만, 어느 날 김영철이 보아 흉내를 내는 걸 보고 왠지 모르게 섭섭했다. 속으로 ‘아무리 그래도 내 흉내를 내는 것만큼 반응이 폭발적이진 않을 거야’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이에 김영철은 “처음 따라 했던 하춘화 성대모사가 너무 파격적이어서 그 이후론 뭘 흉내 내도 반응이 약하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디너쇼에서 듀엣 부를 기세.jpg

그룹 노브레인의 기타리스트 정민준, 지난 11일 MBC 의 ‘라디오 스타’에서 “평생 읽은 책이 딱 한 권이다. 초등학교 때 읽었던 다. 책은 한 줄 읽고 다음 줄로 넘어가야 하는데 또 제자리로 돌아와 읽기가 힘들어 안 읽는다”고 말해. 하지만 MC들은 그가 멤버들 중 가장 말을 잘해 “를 읽은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자료
인디에서 노 브레인이면 TV에서도 노브레인이어야죠!!

김미화,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KBS 블랙리스트 논란과 관련 “몇 시간 후면 경찰서에 출두합니다. 제가 저에게 용기를 줘 봅니다. 세상 사람들이 바보 같다고 해도, 가슴이 시키는 일을 하겠습니다”라고 밝혀.
트위터
를 읽는 것보다 ‘청년폭도 맹진가’를 듣는 게 더 필요한 시대일는지도 모르죠.

이순재, 여자 대통령을 다룬 고현정 주연의 드라마 출연. 이순재는 영화 에 이어 대통령을 연기한다.
10 아시아
혹시 남자 대통령 이름이 진흥이고 여자 대통령 이름은 미실인가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