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 차두리 부자, 월드컵 결산 SBS 토크쇼에 출연
차범근, 차두리 부자, 월드컵 결산 SBS 토크쇼에 출연
차범근, 차두리 부자, 월드컵 결산 SBS 토크쇼에 출연. 지난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해설을 맡았던 차범근 위원과 국가대표 축구팀 차두리 선수 부자는 SBS가 마련한 에 동반 출연하기로 했다. SBS에 따르면 이번 토크쇼는 두 부자의 사생활에 대한 것보다는 남아공 월드컵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토크쇼는 14일에 녹화되며 방송일은 아직 미정이다.
보도자료
녹화부터 방송일까지의 시간은 차두리 로봇을 위한 후시 녹음 작업 시간 아닐까요.

배우 유호정, 배우 오연수와 사돈을 맺고 싶다고 밝혀. 지난 13일에 방송된 KBS 에 남편 이재룡과 동반 출연한 유호정은 사돈 맺고 싶은 연예인 부부로 오연수, 손지창 부부를 꼽으며 “(오연수의) 둘째 아들 경민이가 참 잘생겼다. 또 오연수가 성격이 털털하기 때문에 쿨한 시어머니가 될 것 같다”고 이유를 말했다.
보도자료
이 와중에 맏며느리 자리는 피하는 센스.

대한탁구협회, 오는 15일에 연예인 탁구단 창단식 개최. 협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연예인 탁구단의 회장인 배우 정은표와 총무인 방송인 안선영, 그리고 국가대표팀 코치인 현정화와 김택수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연예인 탁구단에는 박수홍, 신효범, 정종철, 변기수 등 23명이 회원으로 가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김탁구 없는 탁구단은 김수로 출연 안 하는 .

배우 엄태웅, SBS 에 캐스팅. 이미 정겨운, 김소연 등이 캐스팅 된 이 드라마에서 그는 재활의학과 전공의로 태릉선수촌 의무실장으로 일하는 이도욱 역을 맡았다. 스포츠 선수에게는 다정다감하지만 일반인에게는 까칠한 이도욱은 앞으로 태릉선수촌 국가대표 주치의 김연우(김소연)와 수영 코치 희영 등과 삼각관계를 형성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의무실장님! 위산 과다로 배가 아파요!
그래, 이걸 먹어. 엄포스야.

KBS 의 김현중, 김범, 김준, 구혜선, 일본에서 동창회 행사 열어. 이미 지난해 김현중이 빠진 상태로 성공적인 일본 프로모션을 마쳤던 출연진은 이번에 동창회라는 이름으로 일본 팬과의 만남을 갖는다. 행사는 8월 18일에 오사카, 8월 21일에 도쿄에서 열리며, 구준표 역의 이민호는 참석하지 않는다.
보도자료
일본 팬들에게 5라는 숫자는 채워지지 않는 완전체일지도…

배우 박해일, 영화 를 찍으며 심한 몸살과 알레르기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져. 그는 와의 인터뷰에서 “첫 촬영 들어갈 때 신종플루를 의심할 정도로 심한 몸살을 앓았다. 산에 오르는 신에서는 알레르기 때문에 전신에 모기 물린 것 같은 자국이 생겨 목까지 퍼졌다”고 밝혔다. 그가 출연한 영화 는 14일에 개봉해 현재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0 아시아
오늘은 밤샘에도 아프지 않은 몸뚱이에 감사하며 하루를 마감하렵니다.

프로젝트 그룹 UV, 폭설 상황 생중계로 유명한 KBS 박대기 기자와 만난 것으로 알려져. 14일 방영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 UV 신드롬 >을 위해 UV는 최근 박대기 기자와 만남을 가졌고, 그 모습은 < UV 신드롬 >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UV는 1집 < Do You Wanna Be Cool? >로 활동하던 시기, 박대기 기자를 소재로 삼은 ‘박대기 송’을 인터넷을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보도자료
2010년 상반기 최고의 후크는 ‘대기대기대기 박대기’라고 믿는 1人.

소녀시대의 서현, ‘법조인으로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가수’를 묻는 설문에서 1위 차지. 음악 사이트인 벅스뮤직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서현은 총 투표인 1652명 중 61%인 1007명의 지지를 받아 1위에 뽑혔다. 한편 2위를 차지한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은 336명의 지지를 받았다.
벅스뮤직
착하고 올곧다는 이유라면 다른 직업이 어울릴지도…

배우 김혜수, 평생 학생으로 남고 싶다고 말해. 지난 13일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김혜수는 혹 사회 참여에 적극적인 연예인 중 롤모델로 삼는 이가 있느냐는 질문에 대해 “누구처럼 되어야겠다는 타깃은 없지만, 가급적이면 많은 사람들로부터 영향을 받고 싶다. 그래서 평생 학생으로 남고 싶다. 어떤 학생인지, 졸업은 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단지 캠퍼스 자체가 많은 것들을 소통할 수 있는 장소라는 점에서 끌린다”고 답변했다.
10 아시아
이대 나온 여자든 아니든 이런 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지적인 여자인 거죠.

홍콩 배우 쩡즈웨이, KBS 에 우정출연. 영화 시리즈에서의 삼합회 보스 역할로 출연해 한국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쩡즈웨이는 에서 지우(정지훈)의 친구이자 카이(다니엘 헤니)의 사업 파트너인 마카오 카지노 대부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대체 는 시청률 경쟁에서 얼마나 멀리 도망가고 싶은 걸까요.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