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8월부터 공연 예정인 연극 <클로저>에 캐스팅
에 캐스팅" />문근영, 8월부터 공연 예정인 연극 에 캐스팅. 영국의 극작가 패트릭 마버의 희곡으로 네 남녀의 사랑과 배신, 갈등을 그린 는 2004년 주드 로, 줄리아 로버츠 등이 주연을 맡은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다. 문근영은 영화에서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뉴욕 출신 스트립댄서 ‘앨리스’ 역을 맡으며 엄기준이 소설가를 꿈꾸는 신문기자 ‘댄’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10 아시아
스트립…댄서의 순정?

MBC ‘뜨거운 형제들’의 멤버로 활약 중인 슈프림팀의 사이먼 D, ‘여심 어워즈’와 상황극에서 드러난 능글거리는 성격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과 잘 지낼 것 같다는 질문에 “스무 살 이후에 사회생활을 많이 했는데 특히 공장에서 아주머니, 아저씨들과 6개월 일한 게 도움이 됐다. 일하다 보니 다들 친해졌고 ‘아줌마아~~’하고 애교도 떨면서 자연스럽게 몸에 익힌 것 같다”고 말해.
10 아시아
이 소식을 접한 전국의 남성 솔로부대원들, 줄지어 공장 아르바이트 자리 찾아가
…도 안 생겨요.

6일 방송된 KBS , 방송인 김미화의 ‘블랙리스트 의혹’ 발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 또 KBS 조대현 부사장은 7일 기자회견을 열어 “진행자나 출연자의 선정과 교체는 제작진의 자율적인 판단과 시스템에 의해 이뤄지고 있다. KBS에 ‘블랙리스트’는 존재하지 않는다. 존재한다면 어떻게 지금껏 알려지지 않을 수 있겠나?”라는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이에 앞서 유창선 시사평론가는 자신의 블로그에“2009년 1월, 고정출연 중이던 KBS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사유를 알 수 없는 위로부터의 지시에 따라 갑자기 하차 통보를 받았다”는 요지의 글을 통해 김미화의 입장을 지지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노래 하나 듣겠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그냥 바라보면~ 마음속에 있다는 걸~♬”

7월 18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폐지되는 MBC 의 MC 김제동,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살아가는 어린이들을 위한 ‘환상의 짝꿍’ 기금 조성. 김제동은 사비 3천만 원으로 종자돈을 마련하고 올 연말 진행될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2’의 수익금도 기부해 7월 중 아름다운 재단과 기금 조성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10 아시아
그러고 보니 이 분도 ‘블랙리스트’설이 있었는데, 혹시 ‘기부리스트’의 오류일까요?

지난 2일 방송인 신정환에 대해 사기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던 이 모 씨, 고소 취하. 이 모 씨는 “1억 8천만 원의 부채를 갚지 않았던 것은 신정환 씨의 지인이며, 신정환 씨는 단지 보증을 섰을 뿐 부채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 않았음을 확인해 고소를 취하한다”고 밝혔으며 신정환과 만난 자리에서 “오해가 생겨, 대중들에게 이름이 알려진 연예인에게 불명예스러운 보도가 나가게 된 점을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아시아경제
고소는 취하돼도 ‘라스’ 멤버들의 놀림은 피할 수 없다는 것이… ㅜㅠ

2007년 음주운전 및 마약복용 혐의로 법원으로부터 금주학교 수료를 명령받았던 린제이 로한, 여러 차례 출석을 어기며 보호관찰 명령을 위반한 결과로 90일의 실형 선고받아. 6일 로스엔젤레스 법원은 린제이 로한이 교도소에서 90일의 실형을 살아야 하며 출소 후 90일간의 재활 치료를 추가로 받아야 한다고 판결했다.
외신
“학, 학, 학, 학, 학교를 안 갔어!”의 대가란 감옥에 가는 거군요.

다니엘 헤니의 첫 미드 주연작 (Three Rivers), 9일부터 캐치온을 통해 방송. 지난 해 미국 CBS에서 방송된 는 미국 피츠버그 병원의 장기이식센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다니엘 헤니는 환자들에게 다정한 의사이자 부유하고 지적인 바람둥이 ‘데이비드 리’ 역을 맡아 연기했다.
보도자료
헨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랄까요.

SBS 에 여주인공 한가인의 동생 문원인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심은경, “록 음악을 좋아한다. 작년부터 기타를 배우고 있고 두 달 전부터 드럼도 배우기 시작했다. 아직 잘 하는 건 아니지만 7년 배운 피아노보다 진도를 빨리 나간다. 친구들과 밴드를 만들어서 연주해보고 싶다”고 말해.
10 아시아
서태지의 열렬한 팬이고 토토와 핑크 플로이드를 즐겨 듣는 고 1 소녀랍니다.

원더걸스의 ‘2DT’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신인급 가수들의 앨범을 대상으로 순위를 정하는 부문별 차트인 ‘히트시커스 앨범차트’에서 21위에 올라. 원더걸스는 과거 ‘노바디’로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 100’ 차트의 76위에 오른 바 있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특히 선예 양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면 좋겠네요.

2009년 8월 24일 방송된 EBS ‘산 좋고 물 좋은 곳’, 아시아태평양 방송개발기구(AIBD)가 선정한 AIBD TV Award 2010에서 ‘The Best short TV program’ 부문 수상. ‘산 좋고 물 좋은 곳’은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시설 장애인들의 소통을 향한 강한 열망을 담아낸 프로그램이다.
보도자료
EBS를 ‘지식’ 채널답게 만드는 프로그램이지요. 축하합니다.

글. 최지은 fi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