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 2’ 종영설.
의 ‘패밀리가 떴다 2’ 종영설." />SBS 의 ‘패밀리가 떴다 2’ 종영설. ‘패밀리가 떴다 2’는 현재 7월초 촬영분 뒤로는 촬영을 더 이상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SBS는 종영을 확정지은 것은 아니라고. ‘패밀리가 떴다 2’ 시간대에는 유재석이 메인 MC로 나서는 새 프로그램이 편성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패떴2의 교훈 : 모두가 아니라고 할 때 말을 들어야할 때도 있다.

그룹 원더걸스의 선예 부친상. 선예의 부친은 24일 새벽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발인은 26일.
보도자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외국에서 아버지의 임종 소식을 들은 기분이 어땠을지… 힘내시길.

슈퍼주니어, 정규 4집 앨범으로 음반판매 사이트인 한터 차트에서 발표한 상반기 음반판매량에서 지난 22일까지 11만 9167장을 판매해 1위. 2위는 11만 7633장을 기록한 소녀시대의 정규 1집 앨범. 또한 3, 4위는 이들의 리패키지 앨범이었고, 이밖에 2AM, 비, 2PM, 비스트, 카라, SS501 등이 순위에 올랐다.
보도자료
‘오빠’나 ‘미인’ 아니면 음반을 못 파는 건가요 (…..)

정찬우, 지난 23일 SBS 라디오 음주방송에 대해 사과할 뜻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현재 남아공에 있는 정찬우는 지난 23일 한국이 남아공 월드컵 16강에 진출한 뒤 현지 반응을 듣기 위해 전화를 한 김태균에게 술이 덜 깬 상태로 통화를 해 물의를 빚었다. 정찬우는 오는 26일 자신이 생방송으로 라디오 방송을 할 때 정식으로 사과를 할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한국에서는 그 새벽에 경기보고 출근까지 했는데! ㅜ.ㅜ

고현정, 23일 Mnet < Mnet Wide >에서 “다시 태어난다면 절대 배우를 하지 않겠다. 특히 여자로 살아가는 것이 힘들다. 다시 태어난다면 남자로 태어나고 싶다”고 말해. 또한 천정명은 고현정에 대해 “평소 고현정을 형이라고 부른다. 조인성 역시 형이라고 한다. 누나라고 할 때도 있지만 워낙 잘 챙기고 잘 베푸는 성격이라 나도 모르게 형이라고 부르게 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자제력의 싸움 : 고현정을 형으로 만나기 VS 조인성-천정명을 편한 동생으로 만나기

SBS , 오는 27일 낮 12시10분부터 100분간 스페셜 방영. 스페셜은 지금까지 방영된 1회부터 5회까지의 내용을 압축, 편집해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다. 이는 월드컵 기간 동안 결방했던 가 오는 30일부터 정상 방영 되면서 결정한 것이라고.
보도자료
6회에서는 왠지 ‘3년 후’란 자막과 함께 수염 깎고 모자 벗은 건욱이가 나와야할 것 같은….

김흥국, 오는 26일 MBC 라디오 에서 콧수염을 깎겠다고 밝혀. 국가대표팀이 남아공 월드컵 16강에 진출하면 콧수염을 깎겠다고 했던 김흥국은 26일 방송에서 이를 실천에 옮길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보고 싶진 않지만 궁금하긴 하다”라는 게 이런 느낌이군요.

MBC , 지난 23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9.1% 기록. KBS 는 27.1%.
보도자료
빵이 탱크를 이겼군요.

현재 군복무중인 이준기와 주지훈, 국방부와 한국뮤지컬협회가 공동제작하는 에 출연. 는 한국 전쟁에서 피난민 1만4000명을 화물선 메러디스 빅토리아호를 통해 구해낸 흥남 철수작전을 모티브로 하는 작품이라고.
보도자료
소품비와 출연료 없이 만드는 블록버스터군요!

슈퍼주니어 탈퇴를 선언한 한경, 오는 7월 17일과 18일에 베이징에서 단독 콘서트. 23일 한류 사이트인 올케이팝은 한경이 베이징에서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기사를 실었다. 현재 한경은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한 상태다.
올케이팝
다들 잘 되길 바라겠습니다만, 중국 팬들은 슈퍼주니어와 한경의 공연을 보면 마음이 복잡하겠어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