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지방선거 관련 방송 총 시청률 23.2% 기록
2010년 지방선거 관련 방송 총 시청률 23.2% 기록
2010년 지방선거 관련 방송 총 시청률 23.2% 기록.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 59분까지 방송된 지방선거 투표 방송은 KBS1 10.3%, MBC 8.4%, SBS 4.5% 등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아…… 2002년 월드컵 4강전 보고 난 기분이에요.

유세윤이 소속된 힙합 듀오 UV, 그룹 클레오 출신 채은정과 수영복을 입고 함께 찍은 사진을 미니홈피에 공개. 유세윤은 이 사진과 함께 ‘DO YOU WANNA BE COOL – UV GIRL’이라는 문구를 적었다. 이에 대해 유세윤 측은 “쿨하게 말씀드리지 못해 미안하다. (유세윤의 쇼핑몰) 엘프걸스를 통해 8일 쯤 설명 드리겠다”고 밝혔다.
유세윤 미니홈피
유세윤, 힙합스타 되자마자 비키니 미녀와 염문인가요!!!!!!! (당신의 할매는 쿨하지 않아!)

가수 화요비, 힙합듀오 언터처블의 슬리피와 결별. 화요비 측은 “최근 음반을 내고 활동을 시작했는데 모두 남자친구에 관해서만 물어봤다. 음악 이야기를 하고 싶어 (결별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더 이상 거짓말을 하기기 힘들었다. 기독교인으로서 죄를 짓는 것 같았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젠 음악 얘기 말고 결별 얘기 물어볼 겁니다 (…..)

그룹 원더걸스의 예은, 원더걸스의 인터넷 팬클럽에 심형래 감독의 영화 에 카메오 출연한 것에 대한 소감 올려. 예은은 원더걸스가 영화에서 재즈클럽에서 ‘Nobody’를 부르는 것을 촬영한 것에 대해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맞아주셨다. 특히 감독님은 타지 생활의 선배님으로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셔서 감동 받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더걸스는 영화에 제작지원을 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세계시장 진출에 힘쓰는 한국의 대표 콘텐츠라는 공통점을 가졌다는 이유로 심형래 감독에게 원더걸스를 추천, 에 출연하게 됐다고.
원더걸스 홈페이지
다 좋은데, ‘2DT’는 한국에서 2주 동안 간만 보여주고 영화에서도 못 보는 겁니까? ㅜ.ㅜ

그룹 소녀시대 첫 화보집 , 3만 5천부의 선주문 들어와. 이 화보집은 일본 도쿄에서 촬영, 여행, 스포츠, 파티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소녀시대의 모습을 담았다고.
보도자료
제임스 카메런 님의 3D는 어디다 국 끓여 먹고 왜 화보집으로 냅니까!!!!!!!!!!!!!!!!!!!!!!!!!!

김동률과 기타리스트 이상순이 결성한 베란다 프로젝트, 음반 < Day off >의 발매를 기념해 사진전 개최.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서울 중구 스폰지하우스 광화문에서 열리는 이 사진전은 그들이 직접 찍은 음반 재킷 속 사진을 비롯, 그들이 앨범 작업 기간 동안 찍은 사진들을 전시한다. 두 사람은 2004년 사진 동아리에서 알게 된 사이이기도 하다.
보도자료
어제 아침 집에서 잠결에 이 앨범의 음악을 들으며 재킷 사진을 보다 “회사를 관두는 것도 나쁘지 않아”라고 생각했으나, 이사할 집 중도금 때문에 통장 잔고가 탈탈 털리게 생겼다는 사실이 기억난 1人(……)

영화 , 개봉 첫 날인 지난 2일 전국 17만 2577명의 관객 동원해 일일 박스오피스 3위. 1위는 애니메이션 , 2위는 .
보도자료
하지만 를 보고 팔을 쭉 뻗고 “드래곤 날아~~~~”를 외친 1人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 지난 2일 실시된 지방선거 투표 전 기표소에서 투표용지를 들고 사진을 찍어 논란. 선거법에 따르면 투표지를 휴대전화나 카메라 등으로 촬영하는 것은 무효표 처리 및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400만 원 이하의 벌금형 대상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법은 투표 이후의 투표용지를 촬영한 것을 처벌 대상으로 삼아 미료의 선거법 위반 여부에 대해서는 조사 후 처벌 여부를 판단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10 아시아
그래도 전 찍었습니다.JPG

개그맨 김영철, 3일 방영하는 KBS 에서 “이영애 매니저와의 친분으로 10여 년 전 이영애와 함께 술을 마신 적이 있다. 보기보다 털털하고 사람들과 술자리에서 잘 어울린다. 의외로 이영애가 나에게 먼저 술을 권했다. 술을 마실 때는 무조건 원샷만 할 정도로 술을 잘 마신다. 원샷을 할 때도 우아한 자세를 취한다”고 말해. 김영철은 이영애가 술 먹는 모습을 그대로 재연하기도 했다고.
보도자료
김영철은 매주 의 목욕탕 문에 숨어 있다 누구 성대모사 할 때마다 나타나주면 좋겠어요.

MBC드라마넷, 시즌 3 오는 8월 방영. MBC 드라마넷에 따르면 시즌 3에는 MBC 의 문노로 출연한 정호빈과 KBS 의 초복이로 출연한 민지아를 비롯해 성지루, 이두일, 이재은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초복이는 신선이 된 문노의 도움을 받아 문신을 지우고 별순검 다모로 신분을 위장, 업복이의 복수를 다짐하는데….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