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노조, 10일 파업 일시 중단
MBC 노조, 10일 파업 일시 중단
MBC 노조, 10일 파업 일시 중단. MBC 비상대책위원회는 오전 회의에서 총파업 일시 중단과 현장 투쟁 전환에 대해 위원 37명 중 36명이 참석, 찬성 26표로 이를 가결시켰다.
10 아시아
왜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라는 느낌이 들까요….

비, MTV 무비 어워즈의 ‘Biggest Badass Star’ 부문 후보에 올라. 수상자는 오는 13일부터 온라인 투표로 진행될 예정으로, 시상식은 오는 6월 6일 LA에서 진행된다. MTV 무비 어워즈는 젊은 관객층의 선호도가 반영되는 경향이 강한 시상식으로, 한국 연예인이 이 시상식 후보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보도자료
수상은 ‘Biggest Fish’와 함께!

이경규, 지난 9일 KBS 의 ‘남자의 자격’에서 가진 강연에서 “7~8년 전부터 녹화 시간이 길어졌다. 60분 방송하는데 300분을 녹화한다. 240분을 잘라내는 건 미친 짓이다. 후배들이 쓸데없이 말을 길게 하면 말을 끊고 짜증을 냈다”면서 “하지만 참으면서 방송을 하다보니까 좋은 반응이 오기 시작했다. 지리산 등정 후 당시 둘러멨던 20kg의 배낭은 큰 교훈을 줬다. 산꼭대기에서 풀어보니 배낭 안에는 먹을거리가 가득했다. 우리 인생도 다를 바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하지만 예달님께서는 재능이라는 체력과 노력이라는 다리로 걸으며 인기라는 음식을 평생 먹어오며 무거운 짐을 지셨….. T.T

KBS 의 개그맨 박성광, 지난 9일 의 코너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에서 “국회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냐”며 “일등만 알아주는 더러운 세상”이라고 자신의 유행어를 말해. 지난달 19일 한나라당의 한선교 의원은 국회에서 김인규 KBS 사장에게 “일등만 알아주는 더러운 세상”이라는 대사가 듣기 싫다고 말한 바 있다.
10 아시아
이 모든 건 박성광이 더러운 세상을 더럽다고 말도 못하게 해서 1등 자리를 노리려는 더러운 개그맨의 음모일지도… 더러워, 더러워, 더러워!!!

그룹 2PM의 준수, 다리 부상으로 3주 동안 다리에 깁스. 준수는 2PM의 컴백을 위해 연습 도중 무릎을 부상당한 바 있다. 준수는 당분간 깁스를 하고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쾌유를 빕니다. gonna be OK.

하하, 10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 12시에 나왔다. 싱글을 소중한 분이 도와주셨는데 바로 타이거 JK형님이다”라며 싱글 발매 소식 알려. 싱글의 제목은 ‘술병’이라고.
트위터
술에 취한 호랑이와 타자치는 꼬맹이가 만나 트윗에서 원샷!

이정재, 최근 대상그룹 장녀이자 지난해 이재용 삼성전자 부사장과 이혼한 임세령 씨와 필리핀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져. 이에 대해 예당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필리핀 동행 사실을 인정하면서 “사업 차 다녀온 것뿐이다. 두 사람은 예전부터 잘 알고 지내던 사이로, 이정재가 평소 필리핀 부동산 사업에 관심이 있었는데 관심을 갖고 있던 고급 빌라가 필리핀 마닐라의 부촌에 위치해 접근이 쉽지 않았다. 때마침 임세령 씨가 외식 사업 준비로 필리핀 출장을 간다는 소식을 접하고 도움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이상 진짜 줄거리 요약이었습니다.

그룹 슈퍼주니어, 오는 13일 발표하는 4집 앨범에 유희열의 프로젝트 토이의 노래 ‘좋은 사람’ 리메이크. 슈퍼주니어는 이밖에 타이틀곡 ‘미인아’를 비롯해 11곡을 앨범에 수록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설마 유영진 이사가 일렉트로니카 비트 깔고 ‘니가 웃지 나는 웃지 좋아 죽지 너는 섹시 폭시 우린 팡야팡야’ 같은 가사를 넣는 건 아니겠지요 (….)

영화 , 지난 주말 미국에서 4380개 스크린에서 1억3360만 달러의 흥행 수익기록. 이는 를 잇는 역대 5월 주말 오프닝 성적이다.
보도자료
전 세계 공대생을 위로하는 영화죠.

KBS , 9일 종영. 후속으로는 이 프로그램의 MC인 신동엽을 비롯해 윤종신, 길, 온유 등이 출연하는 을 방영한다.
보도자료
개명 돋는 심야 토크쇼에 링딩 돋는 남자들이 왔군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